티브이로직, HDMI 도킹 스피커 Cast-Fi 7 선보여

- 스피커 최초로 HDMI 입력단자 및 7인치 광시야각 LCD 탑재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4-08-25 18:30
서울--(뉴스와이어)--티브이로직(주)(대표이사 이경국)이 25일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최고급 HDMI 도킹 스피커인 ‘캐스트파이 세븐(Cast-Fi 7)’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캐스트파이 세븐(Cast-Fi 7)은 7인치 LCD 화면과 DAC, Amp. 등을 내장한 신개념의 액티브 스피커로 견고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Cast-Fi 7은 동급 스피커 최초로 압출 후 절삭 가공한 두껍고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하여 강력한 음량과 효율적인 진동 억제를 달성하였으며, 이를 통해 고음부터 중 저음에 이르기까지 맑고 단단한 음색을 구현해 30~40만원대의 콤포넌트 오디오를 능가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음악 소스로부터 스피커 출력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Full Digital로 처리하며, 최대 30W 출력의 앰프와 고성능 1인치 트위터 및 3인치 우퍼를 탑재, 클래식부터 헤비메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고르게 만족시켜 준다.

특히, Cast-Fi 7은 일반적인 스피커와는 달리 HDMI 입력단자를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Wi-Fi 동글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크롬캐스트를 이 제품에 연결할 경우 유튜브(YouTube), 벅스(Bugs), 호핀(hoppin), 티빙(TVing),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물론,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디빅스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HDMI로 출력하는 모든 소스기기들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한편, Cast-Fi 7은 스피커 최초로 장착된 7인치 광시야각 LCD를 통해 음악은 물론 사진과 동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LCD패널 위에는 액정 보호용 아크릴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충격이나 이물질로부터 LCD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패널의 밝기를 5단계로 조정하거나 완전히 꺼버릴 수도 있어 주변 조명환경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브이로직 이경국 대표는 “Cast-Fi 7은 하이엔드 스마트 뮤직서버인 오렌더 시리즈를 개발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접목시킨 신개념의 HDMI 도킹 스피커이다”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TVLogic의 디스플레이 기술과 하이파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Cast-Fi 7은 9월초부터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며 소비자 가격은 36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되었다. 또한, 9월중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사은품 증정행사도 준비되고 있다.

* Cast-Fi 7 판매 사이트: http://aurendershop.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cate_no=26&display_group=2
* Cast-Fi 7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castfi

티브이로직 소개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070-8668-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