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타우르, 최고재무책임자(CFO) 인사이동 발표

샌안토니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센타우르 건지(Centaur Guernsey L.P. Inc., 이하 센타우르)는 오늘 로버트 휴로(Robert Hureau) 센타우르 부사장 및 센타우르와 각 계열사 키네틱 컨셉트(Kinetic Concepts, Inc.), 라이프셀 코퍼레이션(LifeCell Corporation) 및 시스타제닉스 운드 매니지먼트(Systagenix Wound Management, Limited)의 최고재무책임자(Chief Financial Officer, CFO)가 이직을 위해 퇴임한다고 회사에 통보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2014년 9월 23일까지 현직을 유지한다. 휴로의 퇴임 후 브라이언 부젠레너(Brian Busenlehner) 기업관리 부사장이 임시로 최고재무책임자 역할을 맡아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 조 우디(Joe Woody) 및 회사의 임원진과 긴밀히 협조하여 재무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부젠레너 씨는 2007년 기업관리 부사장으로 근무하며 글로벌 회계, 재정 건전화 및 외부 보고 업무의 책임을 맡아왔으며, 또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글로벌 쉐어드 서비스 센터(Global Shared Service Center) 지원 시 리더십을 발휘했다.

회사는 신임 CFO 검증 및 임명을 위한 작업에 이미 착수했으며, 임원 구인 업체인 크리스트 콜더 어소시어츠(Crist|Kolder Associates)에 관련업무를 일임했다.

우디 사장은 “이사회와 나는 회사에 헌신한 휴로의 노력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그와 그의 가족에게 행운이 따르기를 바란다”며 “브라이언 부젠레너는 경험 많고 훌륭한 재무 전문가로서, 신임 CFO 물색이 진행되는 동안 임시로 이 역할을 맡아준 데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센타우르(Centaur) 소개

센타우르 건지(Centaur Guernsey L.P. Inc.)는 계열사 KCI, 라이프셀(LifeCell) 그리고 시스타제닉스(Systagenix)와 함께 전세계 75개국 이상의 고객과 환자들을 위해 혁신적인 첨단기술의 변형치료(transformational healing) 솔루션을 이해하고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데 집중하는 유수의 글로벌 의료 기술 회사다. 이 세 개의 회사들이 세계적으로 다각화된 하나의 상처 치료, 생물제재, 재생의약품 회사를 구성하며, 합병증을 줄이고 치료속도를 높여 환자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의료과학 발전에 헌신하고 있다.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 본사를 둔 센타우르는 수술 상처 및 만성 상처 치료에 있어서 업계 최고 수준의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료 기술 산업의 선도기업이다. 회사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KCI1.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KCI 기업 커뮤니케이션
마이크 바저(Mike Barger)
+1-210-255-6824
mike.barger@kci1.com
KCI 투자 홍보
네이던 스파이처(Nathan Speicher)
+1-210-255-6027
nathan.Speicher@kci1.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