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일본 NTT 도코모의 NFC 서비스 제공자로 선정

NTT도코모의 6300만 가입자에게 알리니스 TSM 서비스와 UpTeq NFC UICC 제공

출처: Gemalto
2014-08-26 15:19

암스테르담 및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26일 -- 일본 최대의 이동통신사인 NTT 도코모가 모바일 NFC 서비스 제공업체로 젬알토를 선정했다.

이로써 디지털 보안분야 선도기업인 젬알토는 SIM 및 비접촉 애플리케이션에 기반한 자사의 알리니스(Allynis) TSM 서비스와 UpTeq NFC UICC를 NTT 도코모의 6300만 가입자에게 제공하게 된다.

양사는 지난 2010년 일본 최초로 LTE 서비스 제공한 후 현재까지 협력관계를 지속해 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오랫동안 지속됐던 파트너십은 더욱 강화됐으며 양사는 모바일 결제, 고객보상 프로그램, 전자발권, 출입관리 등 다양한 비접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모든 서비스 제공자에게 NFC 발급과 민감한 데이터 관리에 있어 최고 수준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제공한다. 젬알토 UpTeq NFC UICC의 용량 확장성과 월등한 후발급 관리 능력은 고객이 NFC 모바일폰을 통해 결제와 같이 신속한 처리와 높은 보안성이 요구되는 중요한 NFC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젬알토의 남아시아 일본 담당 마이클 아우(Michael Au) 사장은 “일본은 이미 가장 큰 비접촉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어 최종 소비자들은 휴대전화를 통한 비접촉 서비스를 즐기는데 익숙하다”며, “우리의 NFC 기능은 NTT 도코모가 이미 출시한 UpTeq LTE 카드에 기반하며, 서비스 제공업체가 소비자에게 향상된 NFC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로, 2013년 연간 매출액이 24억 유로에 달하며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4개국에 위치한 사무실 85곳과 연구 개발 센터 25곳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급속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습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더욱 즐겁고 안전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여행하며, 쇼핑하고, 은행 업무를 보며,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신뢰할 수 있는 M2M(machine-to-machine) 응용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이 같은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Gemalto는 직접 고안하거나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맞춘 안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Gemalto의 플랫폼과 서비스는 이런 제품들을 운용하고, 이에 포함된 비밀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믿을 만한 사용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emalto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사들이 수 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디지털화된 무선통신 시대에 자사 솔루션을 사용하는 수 많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을 참조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언론 연락처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