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스, 무인 입장객 분석 솔루션 3.2버전 출시
- 진화하는 ‘무인 입장객 계수’, ‘입장객 분석’ 솔루션
- 입장객 계수와 객층 분석, 매장 내 고객의 실시간 트래픽 조회 기능까지 가능
이러한 무인계수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은 다양하다. 우선 마케팅용으로 매장에 입장하는 고객의 숫자와 매출을 비교한다. 입장객 수가 많다고 꼭 매출이 증가하는 경우가 아니기 때문이다. 또한 입장객 수의 증감은 미래를 예측하는 수단으로 큰 도움이 된다. 다수의 매장을 운영할 경우 각각의 매장을 비교 분석 자료로도 활용된다.
이와 같이 마케팅용이 아닌 자체 분석용으로도 활용한다. 박물관, 전시관, 공원 등 무료 입장하는 시설물은 방문객이 얼마나 많이 이용하느냐를 가지고 운영의 평가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리 좋은 시설을 해 놓았다고 하여도 방문객이 없으면 예산 낭비이다.
이렇게 중요한 자료를 수집하는 것이기에 무인계수기는 성능이 중요하다. 얼마나 입장객 수를 최대한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느냐가 중요한 것이다.
Head Count를 기반으로 하여 입장객 수를 카운트 하고, 영상으로 들어오는 얼굴 인식을 기반으로 입장객의 성별과 연령대까지 구분하는 다인스㈜의 무인 입장객 분석 솔루션이 금번 3.2버전으로 출시됐다.
입장 객수와 객층분석, 매장 내 고객의 실시간 트래픽 조회 기능까지 가능
다인스 주식회사(www.da-ins.co.kr)의 무인 입장객 계수 솔루션은 이미 정확도와 부가 기능을 인정받아 수 년 전부터 국내 대형 박물관과 쇼핑몰 등에 설치 운영되고 있다. 최근에도 국립 부여박물관, 국립 전주 박물관, 국립 광주 박물관 등이 다인스의 Head Count 방식을 도입하였다.
금번 3.2버전은 이전 3.1버전 대비 한 개의 PC에 다수의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도록 되어 일부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다. 기존 버전은 아날로그 카메라만 사용 가능했는데, 이제 IP카메라를 사용하여 보다 쉽게 설치 운영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물론 계수 및 객층 분석의 성능 또한 향상되었다.
현재 다인스는 매장 내의 고객 움직임을 분석할 수 있는 고객 트래픽 분석 솔루션을 비롯하여, 관리자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매장의 실시간 입장객 분석을 할 수 있는 기능 등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다인스 소개
다인스 주식회사는 얼굴인식, Head Count을 기반으로 한 무인 입장객 분석 솔루션과, 광고효과분석 솔루션 등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in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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