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진공펌프, 코팅 제조업자들에게 업계 선도할 경쟁력 제공

- 에드워드, 대만 박람회에 새로운 펌핑 기술 전시

- 터치패널 및 광필름 박람회(Touch Panel and Optical Film Exhibition)

뉴스 제공
Edwards Ltd
2014-08-27 09:15
크롤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제품 ES 1단 오일 밀봉 회전식 베인펌프(single stage oil sealed rotary vane pumps)가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터치패널 및 광필름 박람회(Touch Panel and Optical Film Exhibition) 참가를 통해 대만 시장에 최초로 소개되었다. 에드워드(Edwards)는 대만 터치패널 박람회에서 모든 디스플레이 코팅에 적용할 수 있는 오일 밀봉 및 건식 펌핑 기술을 선보였다. 에드워드의 진공펌프는 코팅 제조업자들에게 고품질의 믿을 수 있고 비용효율적이면서도 환경부담은 적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ES펌프는 유동적인 진공 솔루션으로 신뢰성 높은 진공 성능을 제공하여 코팅 작업에 이상적으로 적용될 수 있다. 최적화된 오일 회수 시스템을 통해 1단 펌프에서 흔히 발생하는 압력변동 가능성이 없어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고 일관적인 처리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펌핑 속도는 낮은 압력에서도 일정하게 유지되며 작동 압력 범위를 확대한다.

이 새로운 펌프는 코팅 작업, 열처리 및 건조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ES 제품군은 개별적으로 사용하거나, 성능 및 초고진공 수준 배가를 위해 기계식 부스터 펌프들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V. 란가라잔(V. Rangarajan) 에드워드 산업 마켓 섹터 매니저는 “새로운 ES 펌프 제품군 출시로 우리는 이번 대만 터치패널 박람회에 포괄적인 패키지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우리 제품들은 어떤 코팅 제품에도 적용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이다”고 말했다.

에드워드가 자랑하는 또 다른 제품으로는 디스플레이 터치패널,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및 태양광 패널 등을 위한 코팅 시스템 제조업자들에게 현저한 비용효율성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자력으로 부양되는(magnetically levitated) 터보분자 펌프(turbomolecular pump, TMP) STP-iXR1606이 있다. 펌프는 높은 진공을 제공하고 허용할 수 있는 가스처리량을 최대화하면서도 이러한 고성능 과정에 필요한 펌프의 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기계적인 베어링이 없어 정기적인 관리에 드는 비용을 실질적으로 제거했다.

에드워드는 업계에서 오랜 시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지니고 있으며, 에드워드의 부스 방문객들은 오일 밀봉 또는 건식 기술에 관계없이, 그들의 공정 조건에 가장 알맞은 펌프와 시스템이 무엇인지 기술 전문가들과 상담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터치패널 및 광학필름 박람회는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며, 대만의 터치패널과 광학필름 산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부스 #K1025
홀 1층
2014년 8월27일 - 29일 27 - 29 2014
타이페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Taipei World Trade Center)
난강 전시홀(Nangang Exhibition Hall)
대만

에드워드(Edwards) 소개

에드워드(Edwards)는 고도의 진공 제품, 가스 처리 시스템 및 관련 고부가 서비스를 개발, 제조, 지원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이들 제품과 서비스는 반도체, 평판 디스플레이, LED, 태양 전지 생산에 필수 요소며 발전, 유리 및 기타 코팅 제품, 철강 및 기타 금속공학, 제약 및 화학 분야의 산업 공정에서 날로 그 사용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또한 과학 기자재 및 광범위한 연구개발(R&D)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되고 있다.

에드워드는 세계 20여 개국에서 첨단 진공 및 배기부 관리 장비의 설계, 제조, 지원을 위해 3200여 명의 정규직 직원과 500 명의 비정규직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에드워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edwardsvacuum.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드워드(Edwards)
레베카 왈더(Rebecca Walder)
+44 (0) 1293 603103
Rebecca.Walder@edwardsvacu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