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프로스트 앤 설리번 글로벌 필드 RF 테스트 리더십 어워드 수상

- 세계적인 연구조사 기관, 최고 T&M 필드 솔루션 기업으로 안리쓰 선정 혁신 및 고객 지원 노력을 핵심 선정 요소로 꼽아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4-08-27 09:43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 컴퍼니(Anritsu Company)는 무선 네트워크 보급, 설치 및 유지관리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테스트 솔루션 제공업체로 인정받아 글로벌 필드 RF 테스트 시장 부문 ‘2014 프로스트 앤 설리번 고객 가치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글로벌 연구조사 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은 시상식에서 안리쓰가 혁신 및 고객 중심에 주력하는 것은 물론, 휴대형 필드 솔루션 부문에서 업계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고 시상 배경에 대해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이번 연구조사에 전체 클라이언트 경험 및 전략 구현 성과를 평가할 수 있도록 개발된 주요 벤치마킹 표준을 포함시켰다. 서로 각각 관련된 테스트 업체의 성능을 비교한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맞춤형 의사결정 지원 점수표(Decision Support Scorecard) 및 매트릭스 내에서 안리쓰는 모든 10개 평가 항목에서 일관되게 최고 점수를 받았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자나니 발라순다르(Janani Balasundar)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혁신과 고객 중심에 집중함으로써 안리쓰는 전 세계 필드 RF 테스트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 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RF 테스트 시장에 대한 독립적인 분석을 통해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안리쓰는 케이블 및 안테나 테스트 분야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과 함께 업계 선도적인 제품 및 기술을 정기적으로 선보임에 따라 전체 RF 테스트 시장에서 매우 월등한 기술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안리쓰의 휴대형 필드 테스트 솔루션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이번 공식 발표를 통해 부각되었다. 발표에서 언급된 제품은 스펙트럼 마스터(Spectrum Master™) 휴대형 스펙트럼 분석기 제품군, 핌 마스터(PIM Master™) MW82119A 수동 상호변조 분석기, 마이크로웨이브 사이트 마스터(Microwave Site Master™) S820E 휴대형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다. 이 밖에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안리쓰가 제공하는 교육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포함한 고객 서비스 이니셔티브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안리쓰 컴퍼니의 사장이자 안리쓰 코퍼레이션의 부사장인 웨이드 휴론(Wade Hulon)은 “안리쓰는 최초 휴대용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를 10년 전에 출시한 이래 필드 테스트 솔루션 시장을 계속해서 재정립해 왔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요건들을 충족시키기 위한 안리쓰의 노력은 테스트 솔루션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잘 알 수 있다. 이번에 프로스트 앤 설리번으로부터 글로벌 RF 테스트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한 것은 무선 네트워크 보급, 설치 및 유지관리를 위한 업계 최고의 필드 장비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온 우리의 헌신을 여실히 증명해주는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소개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은 성장 파트너십 기업으로, 오늘날의 시장 참여자들을 창출하기도 파괴시키기도 하는 글로벌 도전과제와 더불어 관련 성장 기회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가시적인 혁신을 꾀하기 위해 클라이언트와 협력하고 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50여년 동안, 약 1천여개의 글로벌 기업을 비롯해 신흥 기업, 공공 부문 및 투자 공동체 사회를 위한 성장 전략을 개발해왔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1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http://www.anritsu.com/ko-KR/Media-Room/News-relea...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