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 개최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4-08-27 11:19
서울--(뉴스와이어)--오는 9월 12일(금),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밤새도록 놀이시설을 즐기고 짜릿하고도 신나는 무대로 추석 연휴 후유증을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Special Friday Night)’를 개최한다.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즐기는 이번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의 키워드는 ‘힙합’. ‘Crush on Hiphop’이라는 테마로 ‘산이’, ‘정기고’, ‘스윙스’, ‘매드크라운’이 어드벤처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어 말 그대로 불타는 금요일, 연휴 후유증을 잊을 수 있는 강렬하고도 짜릿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실내 곳곳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롤러코스터 ‘후렌치 레볼루션’, 보다 로맨틱한 야간 ‘회전목마’, 이집트 신전 속으로 떠나는 짜릿한 모험 ‘파라오의 분노’ 등 어드벤처 내 14종의 놀이시설을 밤새도록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어드러머’, ‘포토 이벤트’, ‘캘리그라피’, ‘에어브러쉬 페인팅’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한다. 파티 티켓은 1인 1만 7천원으로, ‘위메프’, ‘티몬’, ‘쿠팡’에서 구입 가능하며, 당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티켓 교환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밤새도록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9월 5일(금)부터 할로윈 데이 당일인 10월 31일(금)까지 유쾌한 분위기의 ‘할로윈 파티’ 시즌 축제도 펼친다. 로맨틱한 매직 캐슬을 배경으로 할로윈 여성밴드와 캐릭터들이 펼치는 ‘할로윈 매직 캐슬 쇼’와 새로운 테마 존 ‘언더랜드’에서 귀여운 도깨비들이 펼치는 귀여운 퍼레이드 행진 ‘할로윈 언더랜드 투어’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규 공연으로 놓치지 말아야 할 재미다. 이 외에도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 서브 퍼레이드 ‘언더랜드! 딜리셔스 할로윈!’, 뮤지컬 쇼 ‘드라큐라의 사랑’ 등 다양한 공연으로 유쾌한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선사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