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짜먹는 천연과일 ‘과일 포켓’ 출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5-08-31 14:28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유기농 식품으로 평생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 일동후디스(www.ildongfoodis.co.kr 대표 : 이금기)가 파우치 팩으로 포장된 짜먹는 천연 과일 퓨레 제품인「과일 포켓」을 출시했다.

「과일 포켓」은 과일 원료가 85% 이상 함유되어 있어 생과일을 그대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퓨레 제품으로 방부제나 인공 색소, 향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로만 만든 안전하고 깨끗한 웰빙 제품이다.

파우치 팩, 스크류 캡으로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적으로 마시는 음료와 달리 짜서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냉동실에 얼려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실장은 “과일 포켓은 과일 영양을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는 바쁜 직장인, 어린이, 수험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천연 과일 웰빙 제품”이라며 “일반 음료와 달리 짜서 먹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과일 포켓은 [사과, 딸기, 바나나] 맛과 [사과, 산딸기, 블랙커런트] 맛, [사과, 복숭아] 맛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좋아하는 과일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가격은 162ml 1,200원으로 대형 할인마트나 일동후디스 자사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차진숙 AE 02-514-3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