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상사, ‘추석맞이 고객 감사 초대전’ 개최

- 영국의 로얄스태포드, 독일의 베어터스바하 등 세계 유명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

- 1, 2만원 대 초특가 제품부터 최고 70% 할인율까지

뉴스 제공
릴팡
2014-08-28 09:2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아식기 브랜드 릴팡의 모회사인 ㈜에스케이상사에서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에스케이상사 물류센터에서 로얄스태포드, 킬너, 타이푼 등 해외 인기 주방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2014년 추석맞이 고객 감사 초대전을 개최한다.

㈜에스케이상사에서 올해로 20회째 진행하는 추석맞이 고객 감사 초대전은 최소 30%부터 최대 70%의 할인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1~5만원대의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고퀼리티 주방제품과 식기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 행사에서는 영국 왕실 납품업체가 만든 영국산 도자기 브랜드 ‘로얄스태포드(ROYAL STAFFORD)’, 영국 저장병 오리지널 브랜드 ‘킬너(KILNER)’,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영국 주방 소품 브랜드 ‘타이푼(TYPHOON)’, 독일 명품 칼라 도자기 ‘베어터스바하(WAECHTERSBACH)’를 비롯한 이태리, 스웨덴, 포르투갈, 일본 등 해외 유명 주방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그컵부터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도자기 접시와 고급 스테인리스 304를 사용한 스텐냄비에 이르기까지 총망라된 주방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추석맞이 고객 감사 초대전에서는 겨울왕국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캐릭터 유아식기를 선보이는 ‘릴팡(LiLFANT)’의 제품들도 포함되어 있으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식기를 저렴하게 구입해 보자.

㈜에스케이상사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맞이 고객 감사 초대전은 ㈜에스케이상사의 다양한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하는 행사로,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에스케이상사의 제품을 구매하여 기분 좋은 추석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릴팡 홈페이지(www.lilfan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ilfant.com

연락처

에스케이상사
오세리 대리
031-766-8500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