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呂), 홈쇼핑 전용 ‘헤어 안티에이징 클렌징 크림’ 출시

- 미세 입자의 크림 제형에 12가지 자생초 및 4가지 천연유래 성분 함유한 자연주의 제품

- 인공색소, 파라벤, 동물성 원료 등 화학 성분 배제한 5無 저자극 처방

- 샴푸, 트리트먼트 린스를 결합한 3 in 1 제품으로 영양 공급 및 모발 코팅 효과까지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4-08-28 09:32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크림 제형의 샴푸 ‘헤어 안티에이징 클렌징 크림’을 출시하고, 오는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는다.

홈쇼핑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 려 ‘헤어 안티에이징 클렌징 크림’은 미세 입자의 크림 제형 샴푸로 모발 깊숙이 영양 성분을 전달해 헤어를 젊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찾은 12가지 자생초 성분을 담아 헤어 보습과 재생을 돕고, 동백, 인삼, 천궁, 송엽 등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4가지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자연주의 컨셉의 제품이다.

또한 5無 저자극 처방으로 설페이트, 인공색소, 파라벤, 동물성 원료, 다이옥산 등의 성분을 배제하여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물론 린스까지 3가지 기능을 결합해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모발 코팅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려 ‘헤어 안티에이징 클렌징 크림’은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에 취약한 3045 여성들을 타깃으로 노화가 시작되기 전부터 관리하는 ‘얼리 안티에이징’을 충족시킴과 동시에 헤어 노화로 인한 여러 가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개발됐다.

려 브랜드매니저 박유현 팀장은 “려의 이번 신제품 ‘헤어 안티에이징 클렌징 크림’은 한국 여성의 헤어 노화증상에 입각한 임상 설계 제품으로 성분과 디자인에는 자연주의 컨셉을 적용했다”며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3045 여성들을 겨냥한 려 ‘헤어 안티에이징 클렌징 크림’이 홈쇼핑에도 헤어 안티에이징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려 ‘헤어 안티에이징 클렌징 크림’은 홈쇼핑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오는 8월 29일 오전 10시 2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정수진
02-3406-2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