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남자의 가을 피부에 낭만을 불어넣을 ‘3-STEP 그루밍 팁’ 제안

-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진 환절기 피부에 올라오는 트러블을 근본적으로 케어

- 외부 자극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는 활력을 선사하는 스킨 케어

- 올 가을 여성들의 마음을 공략할 완벽 피부결 완성으로 마무리

2014-08-28 10:18
서울--(뉴스와이어)--남자의 계절, 가을이 다가왔다. 한껏 깃을 세워 멋을 낸 패션 하나만으로는 완벽한 가을 남자로 거듭나기엔 무리가 있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야 말로 가을 남자의 완벽한 스타일링을 마무리 하는 키 포인트인 것. 그러나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피부를 가꾸지 않을 경우 칙칙하고 거친 아저씨 피부가 되기 십상이다.

특히 남성이 여성보다 강한 피부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오히려 남성들의 피부는 불규칙한 생활습관이나 외부 자극으로부터 더욱 빨리 손상되고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트리아뷰티는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통해 감성 충만한 가을 남자로 거듭날 수 있는 ‘3-STEP 그루밍 팁’을 제안한다.

여심을 자극하는 연하 피부 시크릿

1-STEP, 여드름 트러블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급격하게 건조한 날씨와 일교차로 인해 불쑥불쑥 찾아오는 여드름을 관리하는 것이 가을 피부 관리를 위한 첫 번째 단계다. 이 때,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료 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 피부 상태는 더욱 악화된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에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클리닉에 방문할 필요 없이, 집에서 매일매일 하루 6분 사용으로 여드름 없는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어 복잡한 스킨케어가 번거로운 남성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한국식약처와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9월 16일까지 트리아뷰티 웹사이트(www.triabeauty.co.kr)를 통해 제품 구매 시,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은 물론 트리아 제품 패턴 파우치와 거울, 헤어밴드 등이 담겨있는 트리아 뷰티 키트 및 정품 클렌저를 증정한다.

피부도 스트레스로 지친다?

2-STEP,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해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줄 아모레퍼시픽 ‘맨 에센셜 플루이드’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육체적인 피로는 몸의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지치게 만든다. 게다가 가을에는 먼지, 외부 온도, 강한 자외선 등 피부에 스트레스가 되는 외부 자극이 심해지는 시기이므로, 자칫 피부 관리에 소홀하다간 늘 피곤해 보이고 칙칙한 피부가 되기 쉽다. 아모레퍼시픽의 ‘맨 에센셜 플루이드’는 각종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선사해주며, 뛰어난 보습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동시에 부여해 누구나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 또한, 칙칙함과 붉은 기를 개선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올 인원 에센스로 복잡한 스킨 케어 단계를 간편하게 줄일 수 있다. 특히, 기분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줄 은은한 구상나무 향취가 가을 남자의 매력을 배가 시켜준다.

남자들의 도자기 피부결

3-STEP, 강력한 자외선 방어와 동시에 매끈하고 완벽한 피부로 연출해줄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일반적으로 날씨가 다소 선선해지면 자외선 차단에 소홀해지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그러나 여름만큼 강력한 가을 볕을 그대로 방치하다간 피부에 급격한 노화가 찾아 올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이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남성 전용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해 완벽한 가을 피부 연출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해결할 것을 추천한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은 SPF50+/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피부 노화의 주범인 가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촉촉하고도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해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로 마무리 해주는 제품이다.

* 트리아뷰티 및 아모레퍼시픽 외 타 브랜드 자료는 인터넷 검색 등을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