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상상을 뛰어넘는 다이내믹 변신 블록 완구 ‘텐카이나이트’ 출시 임박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4-08-29 10:29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블록 완구 애니메이션 ‘텐카이나이트’가 8월 29일 챔프, 애니원에서의 방영을 시작으로 애니박스, JEI 재능TV, 대교 어린이 TV에서도 9월에 방영을 예정하고 있다.

완구 기업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은 ‘텐카이나이트’의 애니메이션 방영과 함께 상상을 뛰어넘는 다이내믹 변신 블록 ‘텐카이나이트’ 완구 시리즈를 9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텐카이나이트’는 ‘포켓몬스터’와 ‘도라에몽’을 연속으로 성공시킨 일본 최대 애니메이션 제작 기획사 쇼프로의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미 미국,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 먼저 선보여 경쟁력을 검증한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콘텐츠로써 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텐카이나이트’는 블록 형태에서 캐릭터 자체 변신 완구 패턴을 애니메이션 속에 그대로 재현하여 드라마틱한 휴먼 스토리의 2D와 박진감 넘치는 로봇 액션 3D CG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애니메이션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화려한 액션 장면들을 구현했다.

‘텐카이나이트’는 진화를 거듭한 블록 생명체가 있는 큐브행성에서 선한 스펙트로스와 사악한 비크립스로 나뉘어 격렬한 전쟁을 벌이는 컨셉으로 비크립스를 다스리는 악의 대제 빌리우스와 악의 세력에 대항할 힘을 가진 4명의 전사 텐카이나이트의 이야기다. 텐카이나이트는 큐브행성에서 기다리는 악의 블록군단과 싸우며 세상을 구하기 위한 숙명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주인공 소년들의 감정이 폭발하면 전사들은 X모드로 파워업을 하는데 X모드로 변신할 경우, 보통 때와는 또 다른 박력 있는 전투를 펼치게 된다.

아카데미과학 관계자는 “이러한 X모드를 비롯하여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그대로 완구로 옮겨 발매할 예정이며 텐카이나이트 완구의 경우 기존의 완구와는 달리 나만의 스타일로 조립하면 나만의 텐카이나이트를 만들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텐카이나이트’ 완구는 9월 제품 출시에 맞추어 전국의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며, 대형마트, 완구전문점, 온라인 및 TV 광고를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갈 예정이다.

㈜아카데미과학 텐카이나이트 완구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enkaiknights.co.kr/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최서진
031-850-8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