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한국 IT서비스관리포럼 선정 ‘2014 itSMF Award’ 수상

뉴스 제공
한국씨티은행
2014-08-29 10:1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한국 IT서비스관리포럼(itSMF Korea)으로 부터 IT서비스관리 수준이 우수한 모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인 ‘2014 itSMF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은 한국 IT서비스관리포럼(itSMF Korea)은 미국, 영국, 일본 등 세계적으로 52개의 회원국과 3000여개의 회원사를 가지고 있는 IT운영과 관련한 큰 규모의 글로벌 협회(itSMF)의 한국지부로서 매년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IT서비스 관리 수준이 높은 모범 기업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이주석 전산운영부장은 “한국씨티은행은 ITIL 및 ISO 20000 등 국제 표준을 기반으로 고객과 비즈니스에 안정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내재화된 여러 서비스 관리 통제 시스템들을 통해 전산운영 서비스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하는 최상의 업무처리를 이행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실용사례(Best Practice)로 입증되었다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도 모범기업으로서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010년도에는 한국정보시스템감사통제협회(ISACA)로부터 “올해의 IT거버넌스(Governance) 부문 국내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