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디자인스, 5세대 Z-Wave 칩셋 위한 향상된 SDK 출시

- 개발자들의 타임투마켓(time to market) 크게 줄여줘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4-08-29 11:33
밀피타스 캘리포니아주 --(뉴스와이어)--스마트 TV, 스마트홈 및 IP 기반의 셋톱박스용 시스템온칩(SoC) 솔루션 공급 업체인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출시했다.

이는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무선 홈 제어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자사의 Z-웨이브(Z-Wave) 500 시리즈 칩과 모듈의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함이다.

전 세계 시장 선도 제조업체들은 상호운용이 가능한 2500만 개의 Z-웨이브 기반 제품을 생산했으며, 이들은 주택 및 조명의 상업용 기기 제어에 대한 끊임없는 레이저 포커스(laser focus)와 고품질의 하드웨어 및 개발 툴을 위해 Z-웨이브 제품군을 이용해 왔다.

이번 6.51.03 SDK 버전 출시는 시그마 디자인스의 500 시리즈 시스템온칩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향상된 기능 외에 다음과 같은 기능이 추가됐다.

-- Z-웨이브 플러스 어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현장에서 입증된 소스코드의 견고한 라이브러리는 Z-웨이브 기술이 보여주었던 업계 최고수준의 비용 및 타임투마켓 절감 기능을 더욱 향상시킨다. Z-웨이브 플러스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는 기존 및 향후 출시될 Z-웨이브 기반의 제품에 대한 상호운용성을 보장하는 완전인식 샘플 코드를 제공한다.

-- 설치 및 유지 애플리케이션(IMA): 샘플 코드 세트와 APIs는 네트워크 성능과 상태에 대한 퀘리 및 모니터링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 신규 기능을 통해 개발자들은 정교한 네트워크와 강력한 인디케이터뿐만 아니라 빌트인 자가 테스트 및 원격 관리 기능을 구축할 수 있어 수리를 위한 장비 이동의 필요성이 줄어들고 수리 과정이 간소화된다.

-- 시리얼 API를 통해 연결된 펌웨어 업그레이드(OTW): 이 기능은 Z-웨이브 시리얼 API(Serial API)를 사용하는 기기에 UART 포트를 통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해 시리얼API 펌웨어 업데이트를 가능하게 한다.

-- 다채널 비밍(Beaming): 배터리를 절약하는 3채널의 전방감시 적외선장치(FLiRs) 비밍 기능은 다채널 환경에서도 배터리를 절약하며 통신효율성을 높인다.

-- 대한민국 주파수 대역을 지원한다.

시그마 디자인스의 Z-웨이브 영업담당 라울 위거갱스(Raoul Wijgergangs) 부사장은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는 사물인터넷이 홈 제어 시장의 폭발적 성장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당사는 개발자들이 더욱 빠르고 쉽게 제품을 시장에 내어놓을 수 있는 길을 터주고 있다”며, “새로운 개발키트(SDK)는 커스텀 코딩의 필요성을 최소화하고 에러를 감소시켜 초보 개발자에게도 적합하며, Z-웨이브 500 시리즈 하드웨어 개발자들에게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모든 Z-웨이브 기술 허가서 소지자는 6.51.03 SDK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시그마 디자인스의 업계 선도적인 500 시리즈 RF 무선기기 플랫폼과 개발 키트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오.

Z-wave.sigmadesigns.com
트위터 팔로우: @sigma_designs
링크드인 연결: sigma-designs.com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소개
시그마 디자인스 (나스닥: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주요 IPTV 셋톱박스, DTV, 커넥티드 미디어 업체, 주택 출입구, 홈 제어 시스템 등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시그마 디자인스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www.sigmadesigns.com)를 방문하세요.

시그마 디자인스 면책 조항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27조 A항과 1934년 증권거래법 21조 E항에 의거 시그마 디자인스의 제품과 솔루션, 특히 시그마 디자인스의 500 시리즈 시스템온칩과 모듈에 대해 예상되는 기능, 혜택, 능력 및 성능에 대한 전향적 진술을 포함한다. 다음과 같은 요소는 전향적 진술에 기술된 내용과 다른 실질적 결과를 낳을 수 있으며 다음에 기술된 것에 한정되지 않는다: 시그마 디자인스의 500 시리즈 SoC와 모듈 채택 비율을 포함한 전반적인 경제적 효과, 목표 시장에서의 시그마 제품의 채택을 위한 시그마의 조달 및 성취 능력, 기술의 변화 및 10-K 형식의 연례 보고서를 포함한 시그마의 공시 정보에서 기술된 다른 위험 요소 등. 독자는 현재시점에서 기술된 전향적 진술에 대해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되며, 시그마 디자인은 전향적 진술에 대해 현재 시점 이후의 일과 정황에 따른 혹은 예상 밖의 일에 따른 수정사항에 대해 공개적으로 알리거나 밝힐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Mary Miller
Sigma Designs
+1-408-957-9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