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아스팔트8 등 인기 게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다양한 게임 콘텐츠 추가 및 이벤트 보상 요소 풍성해져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14-08-29 15:21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게임 회사 게임로프트 코리아가 29일 자사의 인기 게임 ‘아스팔트 8: 에어본’,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라이벌 나이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아스팔트 8: 에어본, ‘새로운 배경 두바이 및 차량 추가, Twitch(트위치) iOS 기기 추가 지원’

지상 최고의 슈퍼카로 전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트랙에서 레이스를 펼치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8: 에어본’이 새로운 장소 ‘두바이’를 공개했다. 중동의 이색적인 트랙을 달리며 보물을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할 듯하다. 여기에 ‘Mercedes-Benz Biome 컨셉카’, ‘Nissan GT-R NISMO’ 등 5개의 신규 차량이 추가됐고, 새롭게 74개 이벤트로 이뤄진 9번째 시즌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유저들을 위한 생동감 넘치는 방송 플랫폼, ‘Twitch(트위치)’를 iPhone 5, iPhone 5c, iPad 4세대에서도 추가 지원한다.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3명의 신규 영웅 추가, Twich(트위치) 기능 추가’

오더앤카오스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인기 MOBA게임,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의 짜릿한 플레이를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친구와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Twitch)’를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iOS 버전에 지원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이로써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는 모바일 최초의 MOBA (AOS)게임이자, 카메라, 마이크, 채팅 기능을 이용해 게임 내 전투를 생중계할 수 있는 최초의 게임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리수스(공격형), 도노박(방어형), 스케일(지원형)의 3명의 영웅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싱글리그 오픈, 매치메이킹 시스템 개선으로 자신과 같은 리그에 속한 비슷한 수준의 플레이어와만 매치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또 불완전한 연결로 인해 억울한 패배를 당하게 되는 일들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게임을 끝냈던 곳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게 하였으며. 그 밖에 팬들의 요청이 많았던 영웅 밸런스 재조정을 통해 한층 더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라이벌 나이츠, ‘친구와의 PVP, 새로운 결투장소 및 아이템 추가’

각지의 성을 찾아가며 마상 대결을 펼치는 라이벌 나이츠에서 친구와의 대결에서 승리하고 누가 최고의 기사인지 증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새롭게 추가 된 혹한 속 전투를 통해 더욱 더 현실감 넘치는 마상 시합을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황금 아이템을 통해 더욱 더 멋진 기사의 모습을 뽐낼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던전 헌터4’는 다시 블러드 매치가 추가 되었다. 게임로프트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이대연
02-922-9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