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작업지원선(OSV) 중동 컨퍼런스 2014’ 9월 22~25일 개최

-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4-08-29 16:46
서울--(뉴스와이어)--IBC Asia 주최의 해양작업지원선 중동 컨퍼런스(3rd Annual Offshore Support Vessels Middle East 2014)가 2014년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다.

중동 지역에서는 해양 개발 프로젝트의 규모가 해마다 확대되고 있다. 석유 및 가스 업계에서는 육지에서 더 멀고 수심도 깊은 해역의 자원 개발이 검토되면서 프로젝트 규모와 투입 자본도 계속 확대되고 있다. 해양 자원 개발을 촉진하는 원동력은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아랍에미리트(UAE) 지역으로, 에너지 개발과 인프라 정비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프로젝트가 진행될 전망이다.

3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걸프 지역 최대 규모의 해양 개발 프로젝트와 관련 기업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중동 및 주변지역의 비지니스 기회, OSV 개발, 이 지역의 조선 및 수리 능력을 활용하기 위한 방안 등에 대해 OSV 관련 업계의 유력 인사와 리더들이 활발한 논의를 펼친다.

주요 논의 주제는 ▲아부다비, UAE, 아프리카,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카스피해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의 최신 정보 ▲중동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개발 프로젝트가 선박 능력과 요구조건에 미치는 영향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프로젝트 오너, 선주, 조선소의 견해 ▲중동 지역의 계약 전략 평가 ▲중동 지역의 해양 지원 사업 관련 전략적인 투자 - 비지니스 기회와 투자 촉진요인 ▲승무원 확보와 요원 배치에 관련된 세계적인 문제 및 중동 지역에 대한 영향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문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행사 홈페이지 www.giievent.kr/ib300743/

글로벌인포메이션 소개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http://www.giievent.kr/ib300743/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