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가방 브랜드 하트만, 현대 무역센터점 매장 오픈

-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현대 무역센터점에 2호점 오픈

- 고급스러운 소재와 혁신적인 기능을 겸비한 다양한 컬렉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구성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14-09-01 09:56
서울--(뉴스와이어)--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이 지난 8월 29일 현대 무역센터점 (7층)에 국내 2호 매장을 오픈했다.

뛰어난 품질과 견고함, 우아한 디자인으로 수많은 패션 아이콘들과 상류층 여행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하트만은 최상급 가죽, 트위드 등 고급스러운 소재로 최고의 장인정신을 이어오면서도 혁신적인 기능성을 겸비한 브랜드이다. 여행으로부터 영감과 동기를 부여받은 트래블 컬렉션을 비롯하여 브리프 케이스, 핸드백 등 하트만만의 철학이 담긴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기존의 명품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포인트로 비즈니스 브리프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가미해 젊고 세련된 감각을 선사한다.

지난 27일 성공적으로 런칭을 마친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는 하트만의 헤리티지를 고수하여 시그니처 컬러인 브라운 톤을 맞춰 클래식한 느낌을 조성한 반면, 고급 브랜드와 감각적인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는 현대 무역센터점은 하트만의 주요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으로 연출되었다. 또한 청담점과 현대 무역센터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100명(각 매장당 50개 한정수량)에게 선착순으로 하트만 고급 USB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트만은 패션 메인 상권인 청담 사거리, 현대 무역센터점에 잇따른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하트만 제품은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와 현대 무역센터점 및 공식 홈페이지(www.hartmann.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하트만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소영 대리
02-788-73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