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 스니커즈 시리즈 ‘리리 슈즈 라인’ 선보여

뉴스 제공
아이올리
2014-09-01 10:27
서울--(뉴스와이어)--올해 패션피플을 사로잡은 키워드는 단연 스포티즘이다. 스니커즈와 스냅백, 크롭톱 등 스포티한 스타일이 스커트나 원피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스타일링과 만나 언밸런스함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아이템을 함께 매치함으로 페미닌과 액티브를 더욱 강조하는 것이 하나의 패션 공식으로 자리잡았다.

이처럼 캐주얼룩이나 포멀룩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의 인기 덕분에 ‘운도녀(운동화 신은 도시 여자)’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정도다.

최근 여성패션브랜드 에고이스트에서 출시한 ‘리리 슈즈 라인(RIRI SHOES LINE)’은 기존 에고이스트 에서 선보이던 슈즈들과는 달리 대세인 스니커즈를 시리즈화 한 것으로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편안하면서도 엣지있는 리얼웨이에서 영감을 받았다.

최근 공개된 화보를 통해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는 에고이스트 리리 슈즈 라인은 에고이스트만의 글램한 오리지널리티에 스포티한 감성과 실용성을 보탰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개성 넘치는 패션을 완성하는데 안성맞춤이다.

코코리리슈즈는 엠블럼으로 포인트를 준 히든굽의 스니커즈로 굽이 내장돼있어 각선미를 살려준다. f/w에 어울리는 블랙, 골드, 버건디 등의 컬러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엣지리리슈즈는 슬림하면서도 착화감이 뛰어난 하이탑 스니커즈로 뱀피, 카모 등의 패턴은 한층 더 엣지있는 스포티즘을 자아낸다.

코코리리 슬립온 슈즈는 올 시즌 패션피플들을 사로잡았던 스컬 문양으로 포인트를 준 슬립온으로, 여자 운동화 추천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어 올 가을에도 ‘핫한’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전망이다.

연락처

아이올리
홍보실
02-2017-2126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이대연
02-922-9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