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이종격투기 ‘K-1 ’ 한국 공식 사이트 구축

서울--(뉴스와이어)--eBI 전문기업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 www.d2.co.kr)은 온라인 영화서비스 업체 씨네웰컴이 국내 공식 홈페이지 운영권을 가지고 있는, 이종격투기 K-1의 한국 공식 사이트(http://www.k-1kr.com)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K-1 한국 공식 사이트’는 K-1의 다이나믹하고 생동감 넘치는 현장 정보를 보다 쉽고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데, K-1 경기소식과 다양한 동영상, 사진 정보들은 물론 문자중계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현재 진행되고 있는 토너먼트 경기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선수 프로필 및 경기 진행 내용, 경기 결과를 한 페이지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1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만 볼 수 있는 독점 경기 동영상 이외에도 유명선수의 동영상 인터뷰, 선수 프로필 등의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되며, 지난 6월에 선발한 파이트 자키(FJ)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 경기결과나 정보의 제공에 한층 더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씨네웰컴 측에서는 ‘K-1 한국 공식 사이트’의 오픈으로 일본공식 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정보를 제공받았던 매니아층의 갈증을 해소하고, 국내 K-1선수에 대한 응원과 K-1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지털다임 개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터넷 비즈니스가 국내 도입되기 시작한 1997년, 새로운 Digital Paradigm을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수많은 국내외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를 시행하였으며, 2003년에는 IMC 그룹을 보강하여 통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한 모바일 사업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eBI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2.co.kr

연락처

02-540-23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