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실업 성광문 대표, 군산대에 발전기금 500만 원 기부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4-09-01 14:33
군산--(뉴스와이어)--성광문 아주실업 대표가 1일(월) 군산대학교 본부 총장 접견실에서 나의균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500만 원을 기부하였다. 전달식에는 나의균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성광문 대표는 “군산대학교가 지역을 대표하는 명문대학으로 일취월장하고 있어 지역민의 한 사람으로 감사하고 있다”며 “지역중심대학인 군산대학교의 성장을 위해 헌신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나의균 총장은 “남다른 애정과 관심으로 군산대학교가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으로 도약하는 데 성원”해 준 데 감사하고, 성광문 대표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아주실업은 생필품 전문 제조업체로 군산에 소재하며, 지금까지 군산대학교에 2000만원에 달하는 대학발전기금을 기부했다.

성광문 대표는 현재 군산대학교 기상회장직을 맡고 있다.

군산대학교 소개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교육선진화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청사진은 이 말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군산대학교는 ‘새만금 선진대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전북 및 새만금 지역 핵심전략 사업에 맞춰 꾸준히 학과조정을 해왔다. 장기적으로는 자동차 조선 항공,부품소재 IT융합 생물 식품산업 환경 에너지 해양레저 관광 국제비지니스 등 몇 개의 지역 유망 산업에 맞춰 학과를 클러스터화할 예정이다. 지역대학과 지역사회가 공유해야 할 사회적 문화적 영역이 넓음을 생각할 때 이는 주목할만한 일이다.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이어서 군산대학교는 현재 새만금 선진대학교로 급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