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베이비부머세대 봉제실무과정 입교식 실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창호)는 1일 ‘베이비부머 봉제실무과정’ 입교식을 가졌다.

이번 봉제실무과정은 베이비부머세대 24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과정은 패션인테리어 소품제작, 여성복 제작, 생활한복제작, 의류수선 및 리폼 등 다양한 봉제관련 실무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입교식에 참가한 배혜영 학생은 “나이가 많아 교육받을 곳이 마땅치 않았고, 취업하기에도 어려웠다”며 “이번 봉제실무과정을 계기로 다시 한 번 취업에 도전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박창호 섬유패션캠퍼스 학장은 “앞으로도 베이비부머의 경제활동 지원을 위해 힘쓸 것이다. 또한, 인근 지역 및 산업체의 수요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훈련을 실시해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섬유패션캠퍼스 희망센터는 지난 7월 사회적 취약계층인 경력단절여성 샵매니징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했으며,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직업훈련 기회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010-7412-852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