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하나금융그룹, 추석 맞아 독거노인 위해 ‘송편나눔’ 행사 가져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8월 30일, 하나금융그룹 임직원과 가족 1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을 맞아 구로구청에서 송편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얼마 남지 않은 추석을 독거노인과 결손가정의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된 것으로, 꼬마 아이들부터 연세가 지긋한 어르신들까지 모두 한 마음이 되어 정성껏 송편을 빚었다.

하나금융그룹의 한 직원은 “다른 때보다 명절이 되면 독거 어르신들이나 결손가정의 이웃들이 더 많이 쓸쓸해하신다고 들었다. 이 송편 드시고 기분 좋은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만들어진 송편은 약 200박스로, 이 상자 안에는 송편 뿐 아니라 약과, 수정과, 전 등 추석을 대표하는 음식이 가득 담겨 있으며, 구로구 놀봄통합센터와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에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