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대형매장서 ‘충치예방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롯데제과 코스피 280360
2005-08-31 16:51
서울--(뉴스와이어)--롯데제과가 후원하고 대한치과위생사협회와 충치예방연구회가 주관하는 ‘충치 없는 세상 만들기’ 캠페인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쇼핑고객이 많은 수도권 할인점, 백화점 등에서 6월말부터 12월말까지 토, 일요일 오후 3시에서 7시까지 4시간에 걸쳐 전개되며, 행사방법은 할인점 내에 부스를 설치하고 충치예방 교육 자료 등을 게시, 비치하는 것은 물론, 구강 보건 영상 자료를 상영하고, 또 자일리톨껌을 나누어주는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할인점에는 매회 치과의사 1명, 치위생사 2명, 보조요원 5명 등 총 8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 행사에서 치아 전문가들은 부스에서 고객의 치아상태를 점검해 주고, 또 성인, 아이들에게 각각 눈높이에 맞춘 올바른 양치질 방법과 충치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지도와 함께 충치 예방에 효과가 좋은 자일리톨껌을 나눠주며 활용방법 등도 설명해 주고 있다.

일반 소비자들이 치아건강에 관심이 많지만 평소에 치아관리에는 소홀하다는 점을 감안, 쇼핑을 하는 시간을 활용하여 구강검진과 구강보건 교육 등을 받아 건강한 치아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6월 말부터 8월까지 롯데마트(중계점, 수지점, 금천점, 영등포점), 하나로클럽(목동점)에서 전개되었는데,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8월말부터 9월까지는 현대백화점(천호점, 압구정점, 미아리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자일리톨껌이 국민껌으로 자리잡자, 국민 치아 건강을 위해 그간 장애인구강 캠페인, 금연캠페인, 학술대회를 비롯한 각종 치아건강관련 행사에 적극적으로 후원을 해오고 있다.

롯데제과 개요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f.co.kr

연락처

롯데제과 홍보팀 02-670-6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