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월드투어, “여행사진정리, ‘포토스토리방’으로 끝”

- 추석 성묘사진 관리에도 좋아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14-09-02 12:0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여행네트워크 플래닛월드투어(대표 한재철)가 지난 7월말 출시한 여행사진정리 전문앱 ‘똑똑이카메라’가 인기다.

여행지에서 사진촬영 시 상황에 맞는 스토리 키워드와 위치를 함께 저장할 수 있는 ‘똑똑이카메라’가 어플 출시후 1만 다운로드를 넘으며 해외여행 중 촬영한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사진을 공유하는 기능인 ‘포토스토리방’이 500개 생성이 되어 다양한 여행사진 15,000컷이 등록되었다.

똑똑이카메라 이용자는 먼저 여행을 다녀온 여행자가 개설해 놓은 ‘포토스토리방’에서 선배여행자의 여행코스를 구글 위성과 일반지도로 참고하며 똑같은 코스로 여행이 가능하다. 현지에 가면 대중교통 길 찾기와 드라이빙 네비, 도보 길찾기 까지 가능해 개별 여행객이 별도의 현지가이드 도움 없이도 안전한 여행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똑똑이카메라’를 개발한 한재철대표는 “다른 사진관련 SNS 앱들이 올리는 사진 컷수를 제한 하거나 파일을 줄여서 올리지만 ‘포토스토리방’ 여행사진 공유 서비스는 원본 사진을 그대로 올리고 수백장의 사진도 한번에 올리는 장점이 있어 스마트폰이 아닌 스마트TV등 큰화면의 기기로도 가족들이 모여 추억의 순간을 원본상태로 고화질의 사진을 감상할수 있다”고 밝혔다.

‘똑똑이카메라’는 구글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hoto.validation)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플래닛월드투어 소개
플래닛월드투어는 전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똑똑이카메라: http://www.drmcamera.com
똑똑이카메라 설치: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대표
070-7124-1400
010-3732-35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