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화원라이온스클럽 회원, 하늘품단기보호센터에서 봉사활동 전개

- 대전화원라이온스클럽 주부돌격단, 봉사활동으로 날개를 펴다

뉴스 제공
굿프랜드
2014-09-02 16:08
대전--(뉴스와이어)--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대전화원라이온스클럽(회장 이시목) 회원 일동은 한가위를 앞두고 9월의 첫째 날 하늘품단기보호센터(대표 이창희)를 방문하여 봉사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하늘품 장애인거주시설을 방문한 대전화원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3년 전부터 이웃주민에 대한 봉사와 나눔에 뜻을 같이하고 매월 첫째주 월요일마다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시목 회장은 “말보다는 행동으로, 겉치레보다는 실질적인 도움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며 “앞으로 매달 소외된 시설을 방문하여 봉사와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완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총재는 “라이온스클럽의 모든 회원들이 열린 마음으로 지역사회 곳곳에 봉사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 진심어린 사랑과 참 봉사를 실천해 나가기 바란다”고 밝혔다.

라이온스클럽은 1917년 창립, 전세계적으로 140만 명의 회원이 함께하는 국제적 규모의 사회봉사운동단체이로, 인도주의적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의 생활개선, 사회복지, 공덕심 함양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굿프랜드 소개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연락처

사단법인 굿프랜드
기획팀
구미숙 사무국장
042-283-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