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코리아, 웹-러닝 액션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사전예약 실시

- 9월 2일부터 출시 전까지 참여한 유저들에게 스페셜 스파이더맨 경품 증정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14-09-02 17:41
서울--(뉴스와이어)--게임로프트 코리아는 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웹-러닝 마블 슈퍼히어로 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9월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초대형 스파이더맨(78cm), 10명 △히어로 마스크, 3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100명 등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차원 균열을 열어 사악한 힘을 노리는 ‘시니스터 식스’ 구성원인 △그린 고블린 △벌처 △일렉트로 (빌런 지속적으로 추가 예정)로부터 파괴의 위기에 놓인 뉴욕을 구출해내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거미줄 스윙’과 ‘광속 질주’, ‘벽타기’, ‘고공낙하’ 등의 기술로 미션을 해결하는 웹-러닝 게임이다. 특히, 이번 게임은 스파이더맨 코믹스를 아우르는 최다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등장하며 마블 팬 및 코믹북 애호가라면 놓쳐서는 안 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게임로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게임 출시 소식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는 기회와 스파이더맨 스페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 며, “게임 출시와 함께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사전예약 이벤트는 링크(http://www.mobileevent.co.kr/Spiderman)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그 밖에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02-554-2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