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따뜻한 추석 보내세요”…미디어윌 벼룩시장, 독거노인 대상 ‘식료품 기프트 박스’ 전달

- ㈜미디어윌 부산벼룩시장, 대구벼룩시장 텔레마케터 60여 명 참여

-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정착 위해 행사 정례화하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생활정보미디어 벼룩시장을 운영하는 ㈜미디어윌(대표이사 백기웅)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사랑의 안부전화’로 결연을 맺은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쌀, 밑반찬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 기프트 박스를 보내는 행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벼룩시장 사랑의 안부전화’ 봉사에 참여하고 있는 부산벼룩시장, 대구벼룩시장 약 60여명의 텔레마케터는 결연을 맺은 어르신들이 가장 필요로 했던 쌀과 김치, 밑반찬을 구입하여 포장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편지를 직접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편지가 동봉된 식료품 기프트 박스는 추석 전까지 어르신들에게 배달 될 예정이다.

벼룩시장에서는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센터에서 진행하는 ‘사랑 잇기 전화’ 사업에 동참하여 지난 1월부터 ‘벼룩시장 사랑의 안부전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벼룩시장 사랑의 안부전화’는 혼자 계시는 어르신과 벼룩시장 텔레마케터가 1:1 결연을 맺고 일주일에 1~2번 안부전화를 통해 말 벗이 되어 드리는 것은 물론 건강상태, 돌연사 등의 급작스러운 사고여부를 체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벼룩시장 서울 고객센터에서 시작하여 지난 6월부터는 부산벼룩시장과 대구벼룩시장으로 확대하여 진행해왔다.

(주)미디어윌 벼룩시장은 앞으로도 명절이나 어버이 날 등 특별한 날,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정례화해 따뜻한 정을 나눌 계획이다.

㈜미디어윌 이동주 본부장은 “㈜미디어윌은 ‘사랑의 안부전화’를 비롯해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에너지 빈곤층을 위한 ‘연탄 나눔’, ‘지역아동센터 난방비 지원’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집중해 왔다”며 “앞으로도 벼룩시장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내에 나눔이 확산하고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홍보팀
김묘정 과장
02-3019-15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