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따뜻한 추석 보내세요”…미디어윌 벼룩시장, 독거노인 대상 ‘식료품 기프트 박스’ 전달
- ㈜미디어윌 부산벼룩시장, 대구벼룩시장 텔레마케터 60여 명 참여
-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정착 위해 행사 정례화하여 진행
벼룩시장에서는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센터에서 진행하는 ‘사랑 잇기 전화’ 사업에 동참하여 지난 1월부터 ‘벼룩시장 사랑의 안부전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벼룩시장 사랑의 안부전화’는 혼자 계시는 어르신과 벼룩시장 텔레마케터가 1:1 결연을 맺고 일주일에 1~2번 안부전화를 통해 말 벗이 되어 드리는 것은 물론 건강상태, 돌연사 등의 급작스러운 사고여부를 체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벼룩시장 서울 고객센터에서 시작하여 지난 6월부터는 부산벼룩시장과 대구벼룩시장으로 확대하여 진행해왔다.
(주)미디어윌 벼룩시장은 앞으로도 명절이나 어버이 날 등 특별한 날,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정례화해 따뜻한 정을 나눌 계획이다.
㈜미디어윌 이동주 본부장은 “㈜미디어윌은 ‘사랑의 안부전화’를 비롯해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에너지 빈곤층을 위한 ‘연탄 나눔’, ‘지역아동센터 난방비 지원’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집중해 왔다”며 “앞으로도 벼룩시장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내에 나눔이 확산하고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홍보팀
김묘정 과장
02-3019-1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