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세기그룹, 담배 기본합의협약(MSA) 가입

뉴스 제공
22nd Century Group, Inc.
2014-09-03 13:30
클래런스,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NYSE MKT:XXII, http://goo.gl/7CavNZ)은 오늘 2005년 이후 기본합의협약(MSA)에 참여해왔고 연방 차원의 라이선스를 보유한 담배 제조업체인 나스코 프로덕츠(NASCO Products, LLC)의 인수를 통해 미국 담배 기본합의협약(Master Settlement Agreement, 이하 MSA)의 회원사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22세기그룹, 나스코 프로덕츠, 그리고 MSA의 가입 주들은 22세기그룹과 그 자회사들이 회사의 담배상품 제조 및 마케팅에 있어 MSA와 기타 요구조건에 따르는 데 동의함에 따라 개정이행협정(Amended Adherence Agreement)을 체결했다.

MSA는 미국 46개 주 정부와 컬럼비아 특별구(DC), 5개의 미국령 지역(협약에 가입한 주들)과 이에 참여하는 담배 제조사들 간의 협약으로, 1998년 11월 발효되어 전국법무장관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Attorneys General, NAAG)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간단히 설명하면, MSA에 가입한 제조업체는 담배 제조 및 마케팅에 있어 다양한 제약의 준수와, 담배 판매 수량에 기반해 협약에 가입한 주들에 끊임없는 자금을 공여하는 것에 동의한 것이다.

이렇게 가입에 따른 지불과 마케팅 제약의 대가로, 협약에 가입한 주들은 MSA에 가입한 제조업체들을 상대로 사업의 정상적인 과정으로 제조된 담배상품의 사용 또는 노출과 관련한 과거, 현재 및 미래의 법적 소송을 포기하고 면제하는 데 동의하였으며, 이 소송들에는 담배 상품의 사용 또는 노출과 관련됐다고 주장되는 건강 치료 비용의 상환에 대한 미래의 소송들이 제한 없이 포함된다.

22세기그룹의 슈퍼 프리미엄 고가브랜드인 레드선(RED SUN®)과 매직(MAGIC®)이 MSA 가입 브랜드가 된 만큼, 회사는 30일 내에 제품 생산을 늘려 미국 전역에 판매 및 배포를 시작할 예정이다. 2011년 초반 22세기그룹의 브랜드들이 출시된 이후 회사는 MSA 가입사가 되는 작업과 관련한 복잡성과 비용을 제한하기 위해 국제적인 판매량을 축소해왔다.

조셉 판돌피노(Joseph Pandolfino) 22세기그룹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MSA 가입 주들이 우리 회사의 가입을 승인해 주어 기쁘고, 이로써 우리는 MSA 규약에 의거해 회사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회사에 지속 가능한 매출을 창출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 경영진은 이제야 마무리된 길었던 가입과정에서 보여준 주주들의 인내에 매우 감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MSA와 기타 주의 법률 및 규제들은 MSA에 미가입한 제조사들의 경영을 극도로 어렵게 만들었다. 더욱이, 2007년 이후 MSA의 승인을 받아 새로 가입한 제조사는 단 한 곳도 없었다. 미국에서 판매된 담배의 약 97%가 MSA의 통제 하에 있다. 1998년 기본합의 개시 이후 가입 주들에게 MSA 지불을 통해 900억 달러 이상이 지불됐다. 22세기그룹은 정식 MSA 가입사가 되기에 앞서 회사의 상업브랜드 판매를 위해 이번 주 MSA에 기본지불 금액으로 약 17,000달러를 지불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xiicentury.com 참조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 소개

22세기그룹은 유전공학 및 품종개량을 통하여 담배 내의 니코틴 및 기타 니코틴 알카로이드(예: 노르니코틴, 아나타빈, 아나바신) 수준을 감소시키거나 증가시킬 수 있는 특허기술을 소유한 식물생명공학 기업이다. 22세기그룹은 78개국에서 116건의 특허를 보유 또는 독점적으로 사용인가 받은 기업이며 추가로 44건의 특허를 출원 중이다. 굿리치 토바코 컴퍼니(Goodrich Tobacco Company, LLC)와 허큘리스 파마슈티컬즈(Hercules Pharmaceuticals, LLC)는 22세기 그룹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이다. 굿리치 토바코는 프리미엄 담배상품과 잠재적으로 덜 해로운 담배에 중점을 두고 있다. 허큘리스 파마슈티컬즈는 개발중인 처방 금연보조제 X-22에 집중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유의사항: 이 보도자료는 22세기그룹 및 그 이사진 또는 임원들의 의도, 믿음, 현재의 예상 등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서술을 포함한 미래예측 정보를 담고 있다. 여기에서 언급된 “~이 될 수 있다”,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기대한다”, “추산한다”, “예상한다”, “믿는다”, “하려고 한다”등 및 그와 유사한 표현이나 거기에서 파생된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우리는 미래의 결과, 활동 또는 실적의 수준을 보장할 수 없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작성일 현재의 사실만을 바탕으로 작성된 것이므로 이에 의존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 이러한 주의를 요하는 진술은 향후 회사가 문서 또는 구두로 발표하는 미래예측진술로 고려해야 한다. 미국 증권거래법을 포함한 법규가 요구하는 사항이 아니라면, 회사는 이러한 진술 내용이 실제 결과나 추후에 일어날 사건, 상황 또는 예상치 못한 사건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할 의도가 없다. 사업운영, 재무 상황, 운영 결과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요인들을 이해 당사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2014년1월30일에 제출한 10-K 서식에 의한 2013년12월31일 마감 회계연도 연차보고서에 공개된 “위험 요인들” 섹션을 포함한 내용을 신중하게 검토,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위험 요인 또는 불확실성 가운데 하나 또는 그 이상이 현실화되거나 중요한 가정이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면 회사 경영의 실제 결과는 기대 또는 예상했던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xxiicentury.com

연락처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
레딩턴(Redington, Inc.)
톰 레딩턴(Tom Redington)
203-222-7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