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로라, 대용량 축전지 탑재한 승강기 비상조명장치 출시

- 성능, 품질, 가격, 간편한 설치 등 경쟁력 우위 확보

뉴스 제공
에코로라
2014-09-03 13:09
고양--(뉴스와이어)--승강기 비상전원장치를 개발, 공급하는 ㈜에코로라(대표 김준모)는 대용량 축전지를 탑재한 비상전원장치를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엘리베이터용 비상전원장치는 승강기내 비상시 전원 차단에도 외부와 연락이 가능하도록 설치되는 비상통화장치의 비상전원용과 비상시 1시간이상 점등 되도록하여 승강기 내부를 환하게 비춰주는 비상조명등의 비상전원용으로 사용 되어지고 있다.

최근 승강기 안전관리법 개정으로 수요가 증가하여 이와 유사한 제품이 우후죽순처럼 생겨 승강기 유지보수 업체나 승강기 소유 건물주가 제품 선택 하는데 많은 혼란을 야기하고, 전기용품안전인증(KC인증) 조차도 받지 않은 불법제품 또는 규격 미달 제품이 판을 치고 있어서 이런 기준 미달의 제품을 설치 했을 경우 승강기의 오동작 또는 승강기의 안전을 위협받고 있어 이에 따른 대책 마련이 시급한 실정이다.

에코로라에서 공급하는 이번 제품은 KC인증은 물론 전자파인증을 취득한 우수한 제품이며, 최근 잇달아 발생하는 리튬이온 밧데리, 리튬폴리머 밧데리의 폭발, 또는 밧데리의 부풀음 현상등의 안전성 문제 우려가 없는 대용량 연축전지를 사용 하여 안전성과 경제성, 그리고 충분한 충전용량으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을뿐 아니라, 비상통화장치의 비상전원과 비상조명용 비상전원으로 동시에 사용해도 넉넉한 충전용량을 자랑 하고 있다.

에코로라의 승강기 비상조명장치의 품질은 전세계로 알려지고 있으며, 인근 일본을 비롯하여 동남아의 바이어로부터 상담이 쇄도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철저한 품질 관리로 세계시장에 진출 할 것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가좌마을역.com

연락처

에코로라
홍보팀
담당 김준모
031-923-59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