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Cinema 4D Release 16 발표

- 폴리펜 ‘Super-Tool’, 모션 트래커 및 다중-레이어화된 리플렉턴스등 IBC 2014에서 빛날 강력한 신기능

- IBC2014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14-09-03 15:50
프리드리히스도르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맥슨(MAXON, www.maxon.net)은 동사의 업계를 선도하는 3D 소프트웨어의 차세대 릴리즈인 Cinema 4D Release 16(R16)(http://goo.gl/vrU1r4)을 즉시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셀 수 없이 많은 워크플로우 개선뿐 아니라, Cinema 4D R16은 모델링 폴리펜 ‘수퍼-툴’, 3D 컨텐츠를 쉽게 라이브 동영상에 통합시킬 수 있는 모션 트래커, 다중 레이어화된 리플렉션과 스페큘래러티를 위한 리플렉턴스 재질 채널등을 포함한 강력한 새로운 기능들을 제공한다. 릴리즈 16은 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들에게 안정성, 성능,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통합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어떠한 워크플로우도 최적화시키기 위한 MAXON의 약속을 더욱 보강시키고 있다.

Cinema 4D R16의 전체 기능 리스트(http://goo.gl/a6YYdY)

MAXON은 2014년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암스테르담 RAI에서 개최되는 IBC2014(www.ibc.org)를 통하여 Cinema 4D Release 16을 전 세계적에 데뷔시킬 예정이다. MAXON 부스/스탠드(www.maxon.net/ibc-2014)는 Hall 7, Stand # 7.H39에 위치한다.

MAXON Computer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하랄드 에겔(Harald Egel)은 “오늘날 3D 컨텐츠를 만드는 전문가들은 효율적인 툴을 사용하여 생산성을 최적화하고 있다”며 “Cinema 4D R16은 3D 디자이너들에게 결코 절충하지 않고, 강력한, 아티스트 친화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MAXON의 초점을 두드러지게 보여주는 기념비적인 릴리즈이다”고 말했다.

Cinema 4D Release 16에 대한 업계의 찬사

파트너이자 Aixsponza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Manuel Casasola Merkle는 “릴리즈 16은 모든 스킬 레벨 및 교육중인 사용자들을 위한 기능들과 개선 사항들을 제공한다”며 “베타 테스팅 팀의 멤버로서, R16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안정적이어서 이를 새로운 ‘드레드노트’(Dreadnought, http://goo.gl/Q1cS2t)게임 트레일러 제작에 사용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새로운 폴리펜 툴은 모델링을 획기적으로 빠르게 해주어, 더 짧은 시간에도 오히려 더 높은 품질의 결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R16은 반드시 업그레이드해야 할 릴리즈이다”고 덧붙였다.

가격, 공급 및 업그레이드

CINEMA 4D 릴리즈 16은 MAXON의 공인 리셀러들을 통하여 구입할 수 있다. MAXON 유지보수(MAXON Service Agreement, MSA) 고객들은 Mac OS X 와 Windows에서 사용 가능한 릴리즈 16을 자동으로 제공 받게 된다.

권장 시스템 사양(http://goo.gl/2GhWj)

맥슨(MAXON) 소개

프리드리히스도르프(Friedrichsdorf)에 본사를 둔 맥슨 컴퓨터(MAXON Computer)는 프로페셔널 3D 모델링, 페인팅,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솔루션 개발사이다. 여러 수상에 빛나는 맥슨의 CINEMA 4D는 잘 알려진 여러 영화, TV 쇼와 광고, AAA 게임들을 위한 최신의 게임 영화 뿐 아니라 의료 일러스트레이션, 건축 및 산업 디자인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놀라운 시각 효과를 포함한 많은 것들을 생성하는데 널리 사용되고 있다. MAXON은 독일,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싱가포르 등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MAXON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www.maxon.net)를 참조.

MAXON Cinema 4D R16

스크린샷: http://goo.gl/rNGJJx

박스 샷: http://goo.gl/KFEq3C

렌더링 이미지: http://goo.gl/3Hm72W

랜딩 페이지: www.maxon.net/r16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xon3d

트위터: https://twitter.com/maxon3d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MaxonC4D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연락처

MAXON
베르벨 부크(Bärbel Buck)
press_de@maxon.net
+49-(0)6172-5906643

ASEAN
빈센트 옹(Vincent Ong)
vincent.ong[at]im-innovations[.]com
+65 6773 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