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유스호스텔 대학생 해외봉사단, 필리핀 바세코에 사랑을 전하고 오다

2014-09-03 18:38
서울--(뉴스와이어)--하이서울유스호스텔 대학생 국제봉사단(3기 바봉이) 17명(대학생 13명, 인솔지도자 4명)은 지난 8월 6일(수)부터 15일(금)까지 9박 10일 간 세계 3대 빈민 지역인 필리핀 바세코 지역에서 해외봉사를 마치고 귀국했다.

대학생봉사단은 9박 10일 동안 다양한 체험활동(팔찌만들기, 티셔츠꾸미기, 클레이아트)과 한글교육, 피딩봉사(일일 약 1,500명, 지역설문조사, 공연 등 많은 활동을 하였으며 지역주민들의 가족사진을 촬영하여 액자로 전달(약 300가정)하는 등 필리핀 바세코 지역에 사랑과 희망을 남기고 왔다.

귀국 후 8월 22일(금)에 평가회의를 통하여 해단식을 가졌으며 이로써 대학생해외봉사단(3기 바봉이) 활동은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었다.

한편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사)한국청소년연맹에서 모금 활동을 통해 모은 청소년 활동기금과 기증품(헌 옷, 문구류, 활동물품 등)을 현지에 전달하였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소개
서울시가 설립하고 (사)한국청소년연맹(총재 황우여)이 위탁운영하는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편안한 휴식과 청소년 활동을 위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탠다드룸, 도미토리, 온돌방, 콘도형 룸등 다양한 객실 타입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강당, 대·중·소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어 기업의 연수나 교육에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또한 청소년통역가이드 봉사단, 청소년해외문화탐방, 대학생 국제 봉사단, 소외계층 청소년 초청사업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과 사회공헌사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eoulyh.com

연락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기획사업팀
사원 이동윤
02-2677-1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