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USA 공기청정기 ‘한가위 1+1+1’ ‘6가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9-04 07:58
고양--(뉴스와이어)--USA 공기청정기 수입회사 천년넷(대표 오태호, www.welpia.com )은 한가위 명절을 맞아 3일부터 미국 직수입 공기청정기 4종을 ‘1+1+1’와 ‘폭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곰팡이항균코팅제 ‘바이싹’을 무료증정하고, 30만원대 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과 특허받은 마스크팩 ‘닥터씨(Dr.C)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게다가 빅메이트 공기살균기를 구입하면 알파인공기청정기 NA50i를 ‘1+1’로 준다고 하니 추석맞이 폭탄 이벤트로 추천할 만하다.

다목적 공기청정기, ‘NA50i’ : 미국 알파인 테크놀로지(Alpine Technologies Inc.)에서 수입한 ’Na50i'는 2010년 10월 계약 및 연구·개발을 시작해서 제품출시까지 2년 6개월 걸렸다. 디자인은 기존의 미국 공기청정기처럼 투박하지만 약 20여 평 공간의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기존 200만원대 공기살균기에서 방출하던 OH Radical(수산기)을 알파인공기청정기 방전기술에 의해 소형 제품에 탑재했다. 모델명 뒤에 붙은 ‘ I ’는 Innovation의 줄임 말이다.

대용량 공기살균기 ‘빅메이트’ : 자연정화 원리(Thunder Storm Technology)를 이용한 필터를 없는 공기살균기가 BIG MATE이다.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무필터 이온방사로 다량의 이온과 광촉매방식 PCO(Photo Catalytic Oxidation)에 의한 특수 산화이온과 산소·수소계 산화이온을 내뿜어 지속적으로 냄새와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동시에 실내 공기를 신선하게 만들어 준다. 유지비용은 월 2,000원 정도에 불과하며 정화면적은 25㎡~279㎡으로 넓은 게 장점. Away 기능이 탑재돼 실내공간을 언제든지 소독·멸균할 수 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 : AUTO-MATE(모델명: AS1250K)는 전세계 차량용공기청정기 시장에서 가장 오래된 12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Wein Products 회사의 공기정화기다. 백금(Platinum)침에 의한 이온방출 방식으로 자동차 시거잭에 꽂아 사용한다. 필터가 필요치 않고 소음이나 유지비 부담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존의 최대방출량은 0.026ppm(48시간 노출)으로 WHO 환경기준치 0.05ppm을 준수했다. 1분 안에 2.6㎥ 크기의 공간에서 오염물질을 95∼99%까지 제거해준다. 강력한 이온풍(Ion Flow)은 오토메이트만의 특징이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미니메이트’ : MINI-MATE(모델명: AS150MM)는 FOX News, NBC, 뉴욕타임즈, 오프라윈프리쇼 등 세계 유명언론에 소개되었던 소형 공기청정기로 18년 판매역사의 웨인 프로덕트 제품이다. 1분당 16~36m 이온풍의 공기유동속도를 자랑한다. 사용자 주변 1m 공기를 정화해 주고 신선한 공기만 남게 하는 디펜스 존을 형성한다. 미국에서는 호흡기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처방용 기기로 판매를 했을 만큼 비염 환자에게는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다. 무게는 43g으로 3V, 3.7V의 CR123A 건전지와 충전지로 작동을 한다.

미국 직수입 공기청정기 한가위 폭탄 이벤트는 천년넷 쇼핑몰 웰피아닷컴이나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제품정보: http://www.airmate.co.kr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이새롬 대리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