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CJ올리브영과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 응모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4-09-04 08:36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에 초대할 고객 선정을 위해 드럭스토어 CJ올리브영과 공동으로 응모번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김수현이 모델로 활동한 ‘레모나에스산 70포 하트캔’을 구매한 후, 영수증과 함께 발급되는 응모권의 응모번호를 CJ올리브영 홈페이지(www.oliveyoung.co.kr)에 입력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2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30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경남제약과 CJ올리브영은 이번 응모번호 이벤트에 참여한 CJ올리브영 고객 100명을 선정하여 김수현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레모나 팬미팅 초대권을 증정한다.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 은 레모나 모바일 사이트(m.lemona.co.kr) 인증샷 이벤트와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하는 구매 영수증 이벤트로 참여가능하며, 당첨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김수현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은 10월 7일 합정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팬미팅 소식은 벌써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http://www.lemona.co.kr/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