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제품 사용자 인터뷰 등 다양한 소식 담은 뉴스레터 발간 재개

- 제품 사용자 인터뷰 · 전시회 뒷이야기 등 다양한 소식 전해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9-04 16:25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뉴스레터 발행을 다시 시작했다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9월부터 매달 첫째주 수요일 뉴스레터를 발행할 계획이다.

지난 2011년 뉴스레터 발행을 잠시 중단했던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뉴스레터 발행을 시작으로 고객 친화적인 마케팅을 선보인다는 입장이다.

이번 테스토코리아 뉴스레터 9월호에는 냉동 무료 체험 당첨자 인터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등 다양한 테스토코리아 소식들을 담았다.

테스토코리아는 뉴스레터 외에도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공식 카페 ‘테스토 사용자 모임(cafe.naver.com/testoman)’에 테스토코리아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그 시작이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뉴스레터 발행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제품 사용자 인터뷰, 전시회 뒷이야기 등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테스토 소식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테스토 사용자 모임: http://cafe.naver.com/testoman
테스토코리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esto9250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