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추석맞이 최대50% 할인이벤트 진행

- ‘아스팔트8: 에어본’ 최대 상금 200만원의 컵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14-09-05 14:09
서울--(뉴스와이어)--게임로프트 코리아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유료캐쉬 최대 50%에 이르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아스팔트 8: 에어본, ‘최대 상금 200만원 헝그리앱 최강자 컵 진행, 유료캐쉬 최대 50%할인’
최근 ‘두바이’ 맵과 신규 차량을 추가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8: 에어본’은 유료캐쉬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로 추석연휴 직전인 9월 5일부터 9일까지 최고의 레이서 16명을 가리는 이벤트 컵을 실시한다. 총 200만원의 상금이 걸린 본 이벤트 컵은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출, 9월 20일 헝그리앱 TV를 통해 라이브로 결승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만 해도 캐쉬 아이템이 100% 지급될 예정이며 레이싱걸과 함께 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헝그리앱 최강자 컵 참가신청 게임 내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PC 사용자의 경우 링크(http://www.hungryapp.co.kr/broadcast/asphalt8.php)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3명의 신규 영웅 추가, 유료캐쉬 최대 50%할인’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Twitch)’를 지원해 게임 내 전투를 생중계할 수 있는 모바일 최초의 MOBA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역시 유료캐쉬 최대 50%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리수스(공격형), 도노박(방어형), 스케일(지원형)의 3명의 영웅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싱글리그 오픈, 매치메이킹 시스템 개선 등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좀 더 쾌적한 상태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뙜다.

- 오더앤 카오스, ‘새로운 PVP전장을 추가, 유료캐쉬 최대 40%할인’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이머 별점 평균 4.3점(5점 만점)을 획득한 오더앤카오스 역시 유료캐쉬 최대 40%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더앤 카오스는 3주년 기념 무료화 전환과 20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2V2 또는 4V4로 팀 베이스 PVP전장을 추가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3년 연속 서비스 신화를 이뤄낸 정통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그밖에 던전 헌터4, 던전 룬스, GT 레이싱2, 식스건,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블리츠 브리게이드, 월드 앳 암즈 등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로프트의 추석특집 이벤트 및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이대연
02-922-9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