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요소가 매력적인 연극, '고흐+이상, 나쁜 피’ 공연 12일 막 올려

- 우연히 전당포에서 바뀐 그림과 습작노트

- 고흐와 이상의 만남 자체가 판타스틱하지 않은가

- 2년만의 재공연 통해 고흐와 이상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보답하

2014-09-07 14:25
서울--(뉴스와이어)--‘고흐+이상, 나쁜 피’가 2012년에 초연 이후 2년 만에 새로운 배우와 스탭으로 관객을 찾아 온다.

초연 당시 서로 다른 시대, 서로 다른 공간을 살았던 고흐와 이상의 삶을 두 사람의 작품들을 교차점으로 절묘하게 어우러지게 했다는 점에서 조명을 받았던 작품이다.

실제와 허구를 넘나드는 독특한 발상의 ‘팩션’ 연극으로 시간과 공간의 틀을 깬 무대를 통해 고흐와 이상의 삶을 재조명하고 그들의 작품 속 숨겨진 이야기를 꾸며낸다.

이번 재공연의 연출을 맡은 최한별 씨는 “우연히 전당포에서 바뀐 그림과 습작노트가 인연이 되어 고흐와 이상이 동거를 하게 된다”며 “고흐와 이상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판타스틱하지 않은가”라고 말했다.

이어 “추석인데도 불구하고 잠잘 시간 없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며 “2년만의 재공연을 기대하고 있는 팬들에게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극 ‘고흐+이상, 나쁜 피’(극본 고원 / 연출 최한별)가 오는 9월 12일부터 10월 12일까지 종로5가 가나의 집 열림홀에서 막을 올린다.

시놉시스
무더운 어느 여름날 풍경을 그리는데 열중해 있는 화가 고흐와 폐병 말기로 요양을 위해 시골로 내려온 작가 이상이 우연히 마주쳐 두 사람의 그림과 습작노트가 뒤바뀌고, 이를 통해 다시 만난 둘이 동거를 시작한다는 이색적인 상상이 연극을 이끌어간다. 그림이 팔리지 않는 고흐의 광기어린 절규와 죽음을 앞둔 이상의 두려움과 외로움을 무대에서 보여주며 두 예술가의 진실하고 위대한 삶과 우정, 사랑을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소개
뉴와인 엔터테인먼트는 대중들에게 기쁨과 감동, 희망을 줄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기획, 제작, 공급하고 홍보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went.co.kr

연락처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김동복
070-7561-31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