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통합형 금융결제 허브 서비스 통해 모바일 결제와 보안 서비스 출시 가속화 견인 전망

뉴스 제공
Gemalto
2014-09-10 08:06
AMSTERDAM--(뉴스와이어)--젬알토가 턴키방식의 통합 금융결제 네트워크 서비스인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Allynis Trusted Services Hub)를 출시한다. 금융기관과 기업, 운송 사업자, 나아가모든 디지털 서비스 사업자가 단일접속 방식을 통해 혜택을 얻는 솔루션으로 전세계 스마트폰과 모바일 네트워크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 상에서 한층 안전하고 가치가 제고된 모바일 결제 서비스 제공을 구현하게 된다.

젬알토의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는 다양한 장점을 제공한다. 우선 고객사들은 보안 요소가 내장된NFC 스마트폰 사용자층에 원스톱 방식으로 즉각적인 접근이 가능해진다. 현재 전세계 15억 명 이상의 모바일 사용자들은 젬알토가 공급하는 트러스티드 서비스 매니지먼트(TSM) 플랫폼을 이용 중이다. TSM 플랫폼에는 100만 개 이상의 첨단 ‘멀티 테넌트(multi-tenant)’ SIM 카드가 민감한 정보인 애플리케이션 크리덴셜(credential, 암호학적 개인정보)을 보호 및 관리하기 위해 장착되어 있다.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는 임베디드 보안요소(eSE) 같은 다양한 미래 구성 요소도 즉각 반영할 준비가 되어 있다. eSE는 일부 핸드셋 제품과 보안 실행 환경(TEE)에 적용되기 시작했으며 차세대 모바일 기기와 최근 부상중인 토큰화 표준 내부에도 쓰일 예정이다. 이 같은 준비를 통해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는 모바일 플랫폼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사용자 도달율과 최고 수준의 미래형 기술을 제공하게 된다.

젬알토 모바일 금융서비스 사업을 총괄하는 장 클로드 데투르셰(Jean-Claude Deturche) 부사장은 “모바일 부문의 비접촉 (근거리 무선결제)서비스는 이제 대세가 되고 있으며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는 보안 강화가 필요한 서비스 공급업체와 모바일 고객들을 겨냥해 최적의 시기에 출시되는 셈"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서비스 공급업체는 당연히 자사 서비스를 도입시킬 간편한 방식을 원하고 모바일 사업자와 휴대폰 제작업체들 또한 보안기능 강화에 투자하고 있다. 젬알토는 이러한 시장의 요구와 기술역량 을 조화시켜 시장 도달율을 최대화하려는 서비스 공급업체들의 기대에 부응하게 될 것이다. 보다 간편하고 안전한 방식을 제공해 서비스 도입에 따른 불편한 요소를 제거하고 선 투자비용 절감이 가능케 할 것이다. ”고 밝혔다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는 특히 개방형 보안 시스템에서 일반적인 서비스 공급업체와 모바일 보안 지원업체 사이의 개별계약이 여러건 체결되는 기존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할 수 있다. 인증을 획득한 젬알토 보안 데이터 센터 내에서 운영되는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는 확장성과 가용성의 최신 표준, 은행 수준의 보안을 제공해 결제와 서비스의 상호운용성을 확보하게 된다. 또한 젬알토의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에 접속하게 됨으로써 고객사 내부에서 처리된 데이터에 대해 높은 수준의 비밀과 통제를 보장받는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CTIA 주최 Super Mobility Week (9월 9일~11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당사 관계자와 의논하시거나 gemalto.com 를 참조하면 된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2013년 연간 매출액이 24억 유로에 달하고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4개국에 위치한 사무실 85곳과 연구 개발 센터 25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입니다.
당사는 급속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습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즐겁고 안전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여행하며, 쇼핑하고, 은행 업무를 보며,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점점 더 원하고 있습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신뢰할 수 있는 M2M(machine-to-machine) 응용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사람들의 늘어나는 필요를 충족시켜 줍니다. 당사는 당사에서 설계하고 맞춤화를 통해 안전한 내장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제품을 개발합니다. 당사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 제품들과 제품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및 이들이 가능하게 만드는 믿을 수 있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당사의 혁신을 통해 당사의 고객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malto는 디지털 및 무선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점점 더 늘어나는 당사 솔루션의 사용자들로 인해 번창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을 참조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Peggy Edoire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Nicole Williams
북미
+1 512 758 8921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