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U 네트웍스와 비스링크, IBC 2014에서 마이크로파와 셀룰러 IP 모바일 전송 솔루션 선보여
- 생방송 영상 전송 백팩, 셀룰러와 마이크로파 연결로부터 대역폭 통합해 우수한 탄력성 제공
모바일 셀룰러 전송에 필요한 새로운 표준을 처리할 수 있는 보다 탄력적이고 이동성이 강화된 휴대용 장비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TVU와 비스링크는 특별한 공동개발을 통해 비스링크의 하이브리드 마이크로파 IP기술을 TVU팩 TM8200에 통합시켰다. TVU의 강력한 Inverse StatMux IP 전송 프로토콜을 활용한 TVU팩은 다량의 셀룰러 데이터 연결을 비스링크의 하이브리드 마이크로파 IP기술과 결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방송사는 HD영상을 셀룰러 연결과 마이크로파 연결로 동시에 전송이 가능해 업계 최고 수준의 탄력적 기술이용이 가능하다. 동시 전송의 지연 시간도 초 단위에 불과하다. 완전통합된 IP 뉴스취재 솔루션인 TVU팩은 최상의 셀룰러 기술과 IP 마이크로파 전송 기술이 결합된 이동식 경량 백팩이다.
마이크 페인(Mike Payne) 비스링크 CEO는 “영상 전송 시스템 분야에서 오랫동안 혁신 업체로 자리매김해 온 비스링크가, TVU와의 협력을 통해 최상의 혁신적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본 제품은 최고 수준의 TVU 셀룰러 전송 기술과 수상 경력이 있는 자사의 마이크로파 업링크 솔루션을 세계 최초로 결합시킨 통합 패키지이다. 이 공동 개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제품을 혼자 사용할 경우에도 셀룰러와 마이크로파 인프라 자체의 한계점을 해결할 수 있다. 차세대 TVU팩은 (셀룰러와 마이크로파) 인프라를 하나의 작은 백팩에 결합시킨 제품이며 극도로 까다로운 조건 하에서도 전송성공률을 대폭 상승시킬 것이다. 자사는 TVU와 공동으로 추후에도 전송 솔루션을 추가로 공급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폴 쉔(Paul Shen) TVU네트웍스 CEO는 “방송업계에서 모바일 IP 뉴스취재는 점점 중요한 비즈니스 툴로 주목받고 있다. 비스링크와의 협력을 통해 높은 탄력성과 유연성을 기대하는 수요에 맞춰 수준 높은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공급하게 된 것은 매우 고무적이다. TVU와 비스링크는 고객에게 가장 강력하고 튼튼한 셀룰러-마이크로파 전송 솔루션을 공동 개발 및 공급하기 위해 협력을 체결했다. 자사는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포괄적인 IP영상 솔루션 플랫폼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한계를 뛰어넘어 가장 까다로운 대역폭 환경 등 이전보다 더 많은 장소에서 강력한 IP 전송을 제공한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언급했다.
공동 개발된 솔루션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기능은 다음과 같다.
모든 가용 대역폭을 활용한 더욱 강력하고 안정적인 전송이 가능해 현장 제작 인력은 셀룰러와 마이크로파 네트워크로 동시에 방송을 내보낼 수 있다. 본 시스템은 최대 6개의 3G/4G/LTE 연결과 2GHZ 혹은 7GHz 마이크로파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마이크로파 혹은 셀룰러 연결을 전송 방해 없이 유연하게 추가 혹은 제거할 수 있다.
하나의 버튼으로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어 현장 구성의 필요성을 제거한다.
최초로 비스링크의 마이크로파 전송 기능을 백팩에 탑재해 COFDM/DVB-T 방식보다 영상 시그널을 최대 4배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공동 개발된 TVU팩은 2014년 4분기부터 판매된다. 또한 기존의 TVU팩 TM8200 사용 고객은 전송기를 업그레이드해 본 솔루션의 마이크로파 전송 능력을 포함시킬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vupack.com 또는 www.vislink.com을 참조하십시오.
TVU 네트웍스 (TVU Networks)와 비스링크 (Vislink) 소개
TVU 네트웍스 (TVU Networks) 소개
TVU 네트웍스는 전 세계 방송사에 혁신적인 전자뉴스취재(ENG)와 인터넷 방송 솔루션을 제공한다. TVU는 2005년에 설립된 이래 방송사가 전통 방송 기반시설의 한계를 극복하고, 더 넓은 시청자로 송출범위를 확장하며, 생방송 영상 콘텐츠를 비용 효율적 방식으로 캡쳐, 방송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TVU 네트웍스는 비상장 기업으로 캘리포니아 실리콘밸리 중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 아시아, 중동에 지사를 두고 있다.
TVU 네트웍스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tvunetworks.com를 참조하십시오.
비스링크 (Vislink) 소개
비스링크는 고품질 영상과 관련 데이터를 현장에서 사용 지점까지 수집, 전달하는 세계적인 기술 기업이다. 비스링크는 생방송 뉴스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수집을 위한 솔루션을 방송 시장에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사법당국과 공공안전 관련 기관을 포함한 영상 감시 관련 시장에 솔루션을 제공한다. 영국과 미국, 두바이, 싱가포르,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중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당사는 전 세계적으로25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매출은 5,000만 파운드이다. 당사의 솔루션에는 마이크로파 통신 및 위성 전송, 무선 카메라, 해양 시스템의 설계 및 제조가 포함되며 제조시설은 영국과 미국에 있다. 당사는 런던 대체투자시장(AIM)에 정식 상장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vislink.com를 참조하십시오.
연락처
댄 소렌슨(Dan Sorensen)
TVU 네트웍스
650-228-4842
이메일 보내기
연락처:
재클린 로이(Jacqueline Roy)
비스링크
978-671-589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TVU Network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4년 4월 8일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