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얄라, 차세대 M/V 스트리밍 업체인 노르웨이의 vidFlow에 기술 지원

- 우얄라의 뛰어난 온라인 동영상 기술 및 분석 솔루션으로 맞춤형 M/V 제공업체에 스트리밍 및 분석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우얄라
2014-09-10 16:40
마운틴뷰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영국 런던/ 노르웨이 오슬로/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 2014년 9월 10일--멀티스크린 동영상 스트리밍 및 분석 분야의 선도적 혁신 기업인 우얄라(Ooyala)가 맞춤형 뮤직비디오 채널 제공업체인 비드플로우(vidFlow)에 동영상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노르웨이에서 이달 첫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드플로우는 2015년 전 세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우얄라의 뮤직 및 디스커버리 서비스는 맞춤식 채널 경험을 제공하는 첨단 알고리즘을 사용해 사용자의 취향과 선호도를 반영한 뮤직 비디오를 추천하는 완벽한 M/V 콘텐츠 경험을 제공한다. 비드플로우는 유료와 무료가 혼합된 소위 ‘프리미엄’(freemium: free+premium의 합성어) 요금제를 출시했는데 광고 기반의 무료 서비스와 함께 광고 없는 버전의 구독 선택이 가능한 프리미엄(freemium) 요금제 방식을 선보였다.

비드플로우는 우얄라의 다채로운 추천 기능을 활용해 개별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맞춤형 뮤직 비디오 채널을 제공한다. 우얄라 디스커버리(Ooyala Discovery)로 불리는 데이터 기반 기술을 통해 비드플로우는 개인의 시청 선호도와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가장 흥미도가 높은 비디오 셀렉션을 제공한다. 우얄라의 개인화된 미디어 추천 기능을 통해 시청자는 더욱 자주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어, 광고 수익도 늘릴 수 있고 광고 없는 비드플로우의 프리미엄 버전 구독자 확대도 유도할 수 있다.

우얄라 디스커버리 솔루션은 모든 연결된 스크린에서 사용 가능하며 웹 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비디오 플레이어를 통해서도 작동이 가능하다. 이 솔루션은 하나의 동영상이 다음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재생하는 린백(lean-back) 경험과 더불어 사용자에게 보고 싶은 동영상에 대한 제어권을 주는 린포워드(lean-forward) 경험 간의 균형을 맞추고 있다. 이를 통해 온라인 미디어에 좀 더 TV 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사용자의 행동에 따라 조정이 되어 모든 시청자 개개인에 따라 특별히 다른 추천 기능을 가능하게 해 시청자가 어떤 기기로 동영상을 보더라도 최상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

우얄라의 유럽중동아프리카 시장영업을 담당하는 닐 베리(Neil Berry) 부사장은 “비드플로우 같은 혁신적인 기업과 함께 비즈니스를 하게 돼 기쁘다. 독특한 맞춤식 경험을 제공하는 비드플로우의 서비스는 당사의 입증된 추천 기술과 상당히 부합한다. 음악에 대한 기호는 매우 개인적인 것이며, 우리는 비드플로우 시청자들이 새롭고 흥미로운 음악가를 찾도록 도울 수 있게 되었다. 비드플로우 시청자들은 앞으로 더 긴 시간에 걸쳐 보다 나은 뮤직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비드플로우의 나씨르 아추르(Nassir Achour) CEO는 “80~90년 대를 거치며 MTV는 사교 모임의 배경이나 가정에서 휴식을 취할 때 보는 뮤직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며 소위 원스톱 쇼핑을 제공했다. 오늘날 뮤직 비디오 콘텐츠가 넘쳐나는 가운데각자가 원하는 비디오를 찾는 데에는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비드플로우는 보다 쉽고 개선된, 나아가 훨씬 효과적인 콘텐츠 소비와 뮤직 비디오 발견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려 한다. 우얄라의 분석 및 스트리밍 기술은 그 같은 목표 달성에 있어 중추적 역할을 담당한다”고 밝혔다.

비드플로우(vidFlow) 소개
노르웨이의 뮤직 비디오 스트리밍 업체인 비드플로우는 메이저 음반회사인 유니버설 뮤직 그룹(Universal Music Group),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Sony Music Entertainment) 및 워너 뮤직 그룹(Warner Music Group)과 특허 계약을 맺고 이달 노르웨이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비드플로우는 조만간 수많은 독립 음반회사와 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비드플로우는 단순히 뮤직 비디오를 즐기기 위해 수많은 콘텐츠와 소스를 찾아봐야 하는 시간이 걸리는 번거로운 일로부터 여러분을 해방시켜 준다. 대신, 비드플로우는 웹이나 모바일 및 테블릿을 통해 세계 최대의 공식 고화질 뮤직 비디오 콜렉션에서 사용자의 기호와 선호도 혹은 무드에 맞는 새로운 뮤직 비디오를 찾고 오래된 비주얼 뮤직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사교 모임이든 고된 일과 후의 휴식이든 사람들의 삶에서 뮤직 비디오를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만듦으로써, 비드플로우는 좀 더 높은 그리고 좀 더 효과적인 소비와 음악의 발견, 음악의 세계화에 공헌해, 전 세계의 예술가와 음악 애호가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우얄라(Ooyala) 소개
우얄라는 모든 스크린 기종에 맞춤형 비디오 경험을 전달하는 온라인 비디오 관리, 퍼블리싱, 분석, 유료서비스(과금화)분야의 선두기업이다. 당사의 포괄적인 기술과 서비스는 동영상을 통해 수익을 늘리고 시청자 참여를 할 수 있는 깊은 통찰력을 통해 콘텐츠 소유자에게 시청자를 확대하는 능력을 제공한다. 당사의 기술을 사용하는 기업으로는 유니비전(Univision), 폭스텔(Foxtel), 코미디센트럴(Comedy Central), NBC 유니버설(NBC Universal), 텔스트라(Telstra), ESPN, 텔레그라프 미디어 그룹(Telegraph Media Group), 텔레포니카(Telefonica),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롤링스톤(Rolling Stone), 델(Dell), 세포라(Sephora), 야후! 등이 있다.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를 둔 당사는 뉴욕시, 런던, 시드니, 도쿄, 멕시코 과달라하라 등에 지사를 설립했으며 미주, 유럽, 아프리카, 일본, 기타 아태지역 유수의 재판매업체와 기술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 우얄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ooyala.com 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ooyala.com

연락처

언론연락처
클레어 플레이스티드(Clare Plaisted)
+44(0)77399202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