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 2014년10월9일 투자자 회의 개최 예정

뉴스 제공
Jefferies Group LLC 뉴욕증권거래소 JEF
2014-09-10 19: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루카디아 내셔널 코퍼레이션(Leucadia National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LUK)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제프리 그룹(Jefferies Group LLC)은 지난 6월에 발표한 대로 2014년10월9일(목) 오전09:00시(미국 동부시간) 뉴욕 맨해튼 중심지역에 있는 한 장소에서 투자자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투자자 회의는 경영진의 직접적인 실적 설명과 본사 및 각 사업부의 경영진에 대한 질문시간으로 진행된다.

적격 투자자가 이 투자자 회의에 직접 참석하거나 안전한 회선을 통해 회의 내용을 청취하기 위해 등록하려면 2014년10월8일까지 www.Jefferies.com/InvestorMeeting2014로 연락처 정보와 원하는 참여 방법을 제공해야 한다. 등록하고 승인된 투자자들만 회의 참여가 허용된다.

제프리는 50년 이상 고객 서비스에 주력해온 글로벌 투자은행으로 투자자, 기업, 정부를 대상으로 통찰과 전문성, 실행 능력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주,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각종 주식, 채권, 외환, 선물, 상품 등에 대한 투자은행, 영업, 매매, 리서치, 전략 서비스를 종합 제공하는 한편, 자산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루카디아 내셔널 코퍼레이션은 투자 금융 및 자본 시장, 소고기 가공, 제조, 에너지 사업, 자산 관리 및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의 연결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다각화된 지주회사이다. 또 회사는 상용 모기지 금융 및 서비스 사업, 자동차 딜러십, 이탈리아 내 통신 서비스 등을 포함하여 회계 지분법에 따라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제프리(Jefferies)
리처드 칼릴(Richard Khaleel)
+1 212-284-2556
rkhaleel@jeffer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