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경찰청, 어린이 보호사업 분야에서 스코틀랜드경찰대학과 협력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09-10 20:3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부다비경찰청은 어린이 보호사업의 일환으로 영국 스코틀랜드경찰대학(Scottish Police College)과 협력하여 어린이를 위해와 학대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광범위한 교육 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는 경찰 기간 요원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 프로그램에는 여러 경찰서의 수사, 범죄현장 처리, 지역사회 경찰 및 사회 지원부서에서 52명의 훈련생이 참가했다.

부총리실의 사무국장이며 내무부 장관 겸 어린이보호 고등위원회 위원장인 나세르 라흐레바니 알 누아이미(Nasser Lakhrebani Al Nuaimi) 소장은 이 사업이 전문지식을 교류하고 전문기법을 연마하여 경찰 기간 요원들이 위험으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는 역할을 강화하는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알 누아이미 소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선진국 경찰이 채택하고 있는 최상의 국제 관행에 따라 시행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를 계기로 경찰 업무처리 절차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개선시켜 경찰기관이 이 분야의 새로운 발전 상황과 관행에 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이 프로그램에는 어린이 보호 분야의 선도적 국가가 되고 어리이 보호와 보안을 강화하는데 있어 지역의 역할 모델이 되고자 하는 아부다비경찰청의 전략이 담겨 있다고 밝혔다.

아부다비경찰청 어린이보호사업 담당국장인 모하메드 칼리파 알 알리(Mohammed Khalifa Al Ali) 소령은 이번 교육 프로그램이 경찰 기간요원들에게 어린이 보호, 특히 나이가 적은 어린이 보호의 중요성을 숙지시키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강조했다. 또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성장과 계발은 물론 그들의 정신적, 사회적, 신체적 및 정서적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기반 여건을 조성하는데 노력을 기울였다. 알 알리 소령은 참가자들이 어린이들과 관련된 모든 형태의 보고와 제보의 취급 방법과 어린이들의 성숙도 및 상황을 충분히 파악할 수 있는 능력 등을 감안하여 그들을 면담하는 최적의 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부다비경찰청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를 알려면 (http://goo.gl/pwuH7L)를 클릭하기 바란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아랍에미리트 내무부 사무국 전술 및 보안 미디어부(UAE Minister of Interior's General Secretariat, Tactical Affairs and Security Media Department)
아부다비경찰청 – 보안 미디어(Abu Dhabi Police GHQ - Security Media)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