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경찰청, 10월에 종합의학회의 개최

- 토론 내용: 여성의 건강 향상과 질병 예방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09-10 21:2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부다비시가 오는 10월16일 주최하는 ‘종합의학회의’(Comprehensive Medical Conference)에 전문의사들이 참가하여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회의에서 의사들은 여성의 건강 향상과 내과, 산부인과 및 피부 질환의 예방 방법 등을 논의할 계획이다. 특히, 그들은 모든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아부다비경찰청이 주관하는 이번 회의에서 참가자들은 여성 의료와 관련된 최근 의학계의 동향과 임상 활동 및 실질적인 사례 연구 등을 검토할 것이다. 전문화되고 숙련된 의사들은 의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각 질병을 진찰하면서 현대 의학의 과학적 개념과 의료 시행을 논의하게 된다.

이번 회의의 의장이며 아부다비경찰청 의료 서비스부 소속 피부과 전문의인 나잘라 아사드 타헤르(Najala’ Asaad Taher) 중령(박사)은 “이번 회의는 개인에 대한 의료를 향상시키고 아부다비경찰청의 직원들에게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전략의 구현이다. 이 회의는 또 아랍에미리트 정부의 의료분야 노력을 촉진하고 의료분야의 아랍에미리트 내 및 국제간의 새로운 협력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또 타헤르 중령은 “해외 전문가들이 많이 참석하여 토론 내용이 풍부해질 것이며 전반적인 논의 결과는 여성들의 건강 향상을 위해 활용될 것이다. 전체 70명의 논문 발표자 중 23명이 아랍에미리트 전문의료인 들이고 나머지는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사우디 아라비아, 요르단, 이집트, 레바논 등에서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과, 산부인과, 피부과 등 3개 분야로 나눈 분과 별 토론도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의 참가 대상자는 일반의사, 가정의학과 의사, 부인과 의사, 피부과 의사, 내과의사, 외과의사, 내분비과 의사, 간호사 및 남녀 보건 의료학과 학생 등이다. 회의 활동은 워크숍, 강연, 토론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회의는 최고 수준의 국제 의료 행위의 시행을 논의하고 인지도를 향상시킴으로써 사회 지향적인 보건 사업의 일환으로 공중 보건을 개선시키는데 주안점을 둘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무부(http://moi.gov.ae/en/pagenotfound.aspx)

아부다비 경찰국(https://www.adpolice.gov.ae/en/default.aspx)

소셜 미디어: 유투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아부다비경찰청(Abu Dhabi Police GHQ) – 보안 미디어부(Security Media)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UAE 내무부 사무처 전략문제 및 보안 미디어부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