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데이트 필수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 출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4-09-11 09:36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천연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와 체리씨앗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를 출시하고, 9월초부터 모델 수지를 내세운 TVCF ‘뽀얀 윤기 촉촉촉, 화장이 착착착’ 편을 방송한다.

광고제품인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는 미백 및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 페이셜 버터로, 번들거림 없이 청순하게 촉촉하고 뽀얗게 윤기 나는, 일명 ‘데이트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100%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는 비타민 및 필수 아미노산, 식물성 스쿠알렌 등이 풍부해, 건조함을 느끼는 가을철에 피부 깊숙이 탁월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또한 각종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을 다량 함유한 체리씨앗 추출물이 피부 속부터 건강해 보이는 뽀얀 윤기를 만들어 준다. 특히 체온에서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착 스며드는 수분 버터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이 제품은 아프리카 남수단 톤즈 지역 난민의 자립을 돕는 ‘희망고 캠페인’과 연계해 남수단에서 재배한 망고나무 추출물을 함유하고 공정무역(Fair Trade) 성분을 사용해, 구입하는 것만으로도 기부가 가능한 ‘착한 소비’를 실현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데이트 박스’를 증정한다. ‘데이트 박스’는 매력적인 향기를 만들어 주는 데이트 필수품인 ‘퍼퓸 미스트’와 ‘퍼퓸 핸드크림’, ‘데이트 버터’ 10ml 구성이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이달 초부터 모델 수지의 TVCF ‘뽀얀 윤기 촉촉촉, 화장이 착착착’ 편을 선보였다. 광고에서 수지는 데이트 직전의 설레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가까이에서 봐도 굴욕 없이 촉촉하고 뽀얀 피부를 자랑해 광고 제품의 효과를 잘 나타냈다. 이번 광고는 지난 5일 더페이스샵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소개됐으며, 영상 배포 이후 22만 회 이상 재생, 2만 건에 달하는 ‘좋아요’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6924-69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