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텔레시스와 보잉, 보잉 PART 페이지 마켓플레이스에서 서비스 가능 부품 제공계약 체결

뉴스 제공
GA Telesis, LLC
2014-09-11 14:15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A텔레시스(GA Telesis, LLC)가 보잉 PART 페이지(Boeing PART Page)를 통해 엔진소재와 항공기를 판매하기 위해 보잉과 획기적인 장기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GA텔레시스는 보잉 PART 페이지 마켓플레이스(PART Page Marketplace)라 불리는 새로운 보잉 PART 페이지 섹션을 통해 조립형, 보수형 항공기 부품과 잉여 소재들을 제공한다. 항공기 및 엔진부품 애프터마켓에서 인정받는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GA텔레시스는 보잉의 PART 페이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고품질의 조립 및 서비스 가능한 부품들을 제공함으로써 PART 페이지의 부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것이다. 보잉 PART 페이지는 항공업계에서 가장 빈번하게 이용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다.

GA텔레시스는 또 화물수송기 개조, 골드케어(GoldCare), AOG, Aviall 엔진 프로그램 같은 내부 요건에 따른 보잉의 우선 서비스 부품제공업체이기도 하다. GA텔레시스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상업용 항공기와 엔진부품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상당한 양의 재고를 PART 페이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유통하고 있다. GA텔레시스는 이번 계약이 자사의 시장 입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한다.

GA텔레시스는 PART 페이지 고객들에게 보잉 및 비보잉(non-Boeing) 상업용 와이드바디(widebody), 내로우바디(narrowbody) 항공기와 항공기체 소재 및 엔진부품들을 판매한다. PART 페이지는 항공업계 최대규모로써 클릭하면 구매로 이어지는 (click-to-buy) 전자상거래 사이트다. 매일 4만3000여 사용자들이 보잉 PART 페이지에서 4만여건의 상호작용을 주고 받는다.

초기에 GA텔레시스는 서비스 가능한 조립형 재고에 중점은 둬 777, 차세대 737, 클래식 737, 747, 757, 767과, MD-80 플랫폼 및 A320, A340, A330, CRJ, Q400 등을 페이지에 올려놓았다. 위 플랫폼에 맞는 제트 엔진 소재들은 조만간 PART 페이지 마켓플레이스에 소개할 예정이다. PART 페이지 마켓플레이스 고객들은 GA텔레시스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가능 소재들에 관한 추적, 인증, 유지보수 자료들을 볼 수 있다. 보잉 PART 페이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판매된 모든 부품과 소재들은 보잉의 1년 무상수리 보증을 받은 보잉 소재 인증(Boeing material certification)과, GA텔레시스 MRO 그룹사 등 보잉이 승인하고 감독한 수리 시설에서 취득한 유지보수 태그가 붙어있다.

압돌 모아베리(Abdol Moabery) 최고경영자 겸 사장은 “항공 애프터서비스 부품 산업은 지속적으로 규모가 커지면서 변화하고 있다”며 “우리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곳에서 수요에 부응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략을 성공적으로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이 협력 이니셔티브에서 보잉과 협력해 대단히 기쁘다”고 말하고 “이 계약은 믿을 수 있고 비용대비 효율적인 우리의 맞춤형 품질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시켜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모아베리 사장은 “이번을 시작으로, PART 페이지 마켓플레이스는 서비스가능 항공기 부품시장에서 선도적인 웹기반 영업채널이 될 것이다”며 “우리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조립형, 보수형, 새로운 잉여 조건에 맞는 최대 규모의 대체부품을 1년 365일 내내 제공하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단행하고 있는데 이것이 우리를 더 높은 수준의 지원과 비용절약으로 이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GA텔레시스(GA Telesis, LLC) 소개

GA텔레시스는 고밀도의 상업용 항공기업계에서 세계적인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다. 세계적으로 금융, 공급망, 부품 및 제트 엔진 MRO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GA텔레시스는 혁신적인 솔루션기반 서비스로 업계의 개척자로 인정받고 있다. GA텔레시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에서 완전통합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총체적 지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세계에서 몇 안되는 독립업체 중 한 곳이다. GA텔레시스는 또 리스 및 자산관리서비스도 제공하면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있다.

추가 문의는 레베카 롱고(Rebecca C. Longo)에게 이메일 rlongo@gatelesis.com 로 문의하기 바란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atelesis.com

연락처

GA텔레시스(GA Telesis, LLC)
레베카 롱고(Rebecca C. Longo)
954-676-3111
rlongo@gatelesis.com
www.gatele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