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VisualTable 북스캐너 중소기업청 성능인증 획득

뉴스 제공
탐투스
2014-09-15 09:00
부천--(뉴스와이어)--탐투스 (대표 최명수, www.tamtus.com) 스마트교실 솔루션 VisualTable 북스캐너가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성능 인증을 받았다. 이 성능 인증은 중소기업의 기술개발제품이나 신기술 인증제품 등에 대해 성능 검사를 거쳐 성능이 확인된 제품을 공공기관이 우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촉진 및 공공구매 확대를 위한 인증제도이다.

이번 성능인증서로 탐투스 VisualTable 은 공공기관이 우선구매가 가능한 효력을 갖게 되었으며, 수의계약이 가능하고 제한경쟁입찰 또는 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먼저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탐투스 VisualTable 은 스마트교실의 핵심인 전자칠판의 효율성을 최상으로 끌어 올리는 세계최초 역 V자형 스캔방식의 스마트교육용 북스캐너이다.

최명수 탐투스 대표는 “전국적으로 스마트교육 환경이 조성되고 있으나, 현실은, 스마트교육 환경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가 부족한 상황이다. VisualTable을 활용하여 수업을 진행한다면 아날로그 서책형태의 자료를 바로 시각적인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변환하여 수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또한 손쉽게 전자책(e-Book)으로도 제작하고 연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VisualTable 은 시간과 비용투자의 부담 없이 진정한 스마트교육을 실현케 하는, 스마트교실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솔루션이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주)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신안을 포함 100 여개에 달하는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개발사이자 스마트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이다. 전세계 유일한 역 ‘V’자형 스캔방식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탐투스는 내가 직접 만드는 디지털교과서 자작 북스캐너로 스마트교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외에 LED 스마트전자칠판, 디지털 실물화상기의 대명사가 된 매직뷰, 전동 승강식 높낮이조절 전자교탁, 무선마이크 시스템 등의 주력제품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스마트 교과실기자재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