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븐플러스, 6번째 프로젝트 미니 가습기 출시

- 디자인 미학과 정교한 엔지니어 기술의 조화

뉴스 제공
아로
2014-09-12 13:26
서울--(뉴스와이어)--일레븐플러스(대표 김근하, www.elevenpl.us)는 USB용 미니 가습기 Bottle Humidifier Mini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일레븐플러스 Bottle Humidifier Mini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USB를 이용하여 사무실, 침실, 그리고 작은 거실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8시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며 효과적인 진동자는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물병 모양으로 세척이 용이하여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편, Bottle Humidifier Mini는 국내 KC 안전 인증과 미국 연방통신위원회 FCC 인증, 유럽 CE 인증, ROHS 인증 등 여러 국제 안전규격 인증을 받았다,

일레븐플러스는 이번에 출시되는 Bottle Humidifier Mini를 비롯한 모든 제품의 판매수익 일부를 정기적으로 유니세프에 기부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에서 물 부족으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을 위해 유니세프의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 물품을 구매해 기부하며 착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 제품은 9월 12일 온라인 편집숍 29cm를 통해 단독 런칭 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일레븐플러스 홈페이지(www.elevenpl.us)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levenpluskorea)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홈페이지: http://www.elevenpl.us
11+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elevenpluskorea

웹사이트: http://www.myepicase.com/shop

연락처

아로(주)
마케팅팀
김지선 대리
1588-47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