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쓰리웨이와 파트너 협력…홈페이지 및 쇼핑몰 기능 개선 전망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9-12 13:47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웹에이전시 전문 기업인 (주)쓰리웨이(www.web2002.co.kr)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주)쓰리웨이는 홈페이지와 쇼핑몰 구축, 모바일, 웹접근성, 웹호스팅, 유지관리 등 전반적인 기업용 웹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쓰리웨이는 65개의 공공기관 및 협회와 271개에 달하는 제조업, 100개의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등 국내 거의 전 분야에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구축했다. 또한 청호나이스와 신승이앤씨, 한국아카이브 등에 모바일 관련 플랫폼을 구축하였으며, 삼성과 현대, 효성 등의 주요 대기업에 3D애니메이션 작업도 수행하면서 활발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주)쓰리웨이와 파트너 협력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최근 급격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빅데이터 시대에 맞춰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릭스가 제공하고 있는 주력 제품으로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DS와 InnoFD가 있으며, 이러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기존 전송망에서도 30배 이상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InnoEX 등이 있다. 아울러 보안이 강화된 환경에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InnoTS도 곧 출시 예정에 있다.

한편 (주)쓰리웨이는 올해 초 해냄에듀의 프로젝트 진행 시 이노릭스의 InnoDS와 InnoFD를 적용하면서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주)쓰리웨이가 수행하고 있는 홈페이지와 쇼핑몰 구축 사업은 이미지나 동영상 등 대용량 데이터의 전송이 중요하다”며 “금번 파트너 협력을 통해 더욱 개선된 구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