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매틱, 성공적인 선거 관리 위한 총체적 접근 방식 제시

뉴스 제공
Smartmatic
2014-09-12 17: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투표 기술 및 서비스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스마트매틱(Smartmatic)은 제23회 유럽선거관계자협의회(ACEEEO) 연례 컨퍼런스/총회에서 선거 관리에 대한 자사의 총체적 접근 방식을 소개했다.

스마트매틱이 제공하는 모델과 관련, 안토니오 무지카(Antonio Mugica) 스마트매틱 최고경영자(CEO)는 “선거가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치러지려면 훌륭한 기술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선거 관리자들이 기술과 서비스, 프로젝트 관리 방법론을 효과적으로 결합시킬 수 있어야 한다”며 “스마트매틱은 2004년부터 솔루션에 3대 요소를 통합해 두드러진 결과를 얻었다”고 소개했다.

2014년 9월 4~6일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서 개최된 ACEEEO 총회에는 전 세계에서 150여 명이 참가해 ‘여성의 선거 과정 및 공적 생활 참여’와 ‘총선 기획’이라는 두 가지 주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졸트 솔노키(Zsolt Szolnoki) ACEEEO 사무총장은 “총선 실시는 국가가 수행하는 가장 어려운 프로젝트 중 하나다”며 “선거 관리자들은 적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투명하고 효율적인 선거를 치르기 위해 입법, 행정, 기획, 물류, 재정 문제를 관리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스마트매틱측 대표는 총회에서 스마트매틱이 도전적인 환경과 촉박한 일정 속에서 초대형 프로젝트를 구축하며 전대 미문의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비결을 밝혔다.

부쿠레슈티에서 스마트매틱의 기술을 발표한 후안 캠포도니코(Juan Campodonico)는 “선거는 대단히 복잡하다. 하지만 우리는 자사 솔루션으로 선거를 간소화했다”고 소개했다. 그는 “예컨대 스마트매틱은 지난 2010년 필리핀에서 기술, 서비스, 프로젝트 관리를 아우르며 선거구 개표 광학 스캐너를 사용해 사상 최대 규모의 선거를 치러냈다”고 말하고 “또한 2009년 볼리비아에서는 75일 동안 5백만 명의 생체 등록을 처리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의 생체 등록 기록을 수립했다”고 설명했다.

스마트매틱은 컨퍼런스에서 올인원 방식의 휴대형 기기로 생체 및 신상 정보를 입력하는 ‘PAR모바일’(PARmobile), 투표자 신원 인증용 휴대형 기기인 VIU-500, 첨단 터치스크린 투표 기기인 SAES-3376 등 자사의 첨단 기술 장치를 일부 선보였다.

스마트매틱(Smartmatic) 소개

스마트매틱은 기술 개발과 강력한 사회적 영향을 가지고 있는 서비스의 제공에 주력하고 있으며 제품 제공, 지리적 입지, 기술 진보 면에서 세계 전자투표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martmatic.com

연락처

스마트매틱(Smartmatic)
사미라 사바(Mrs. Samira Saba)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사(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irector)
+1-561-862-0747
Communications@smartmat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