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신규 사진 관리 프로그램 출시로 에프터샷 제품군 확대

- 보다 합리적 가격으로 윈도우 내에서 RAW포맷 전환과 사진 관리 가능해

뉴스 제공
Corel
2014-09-12 17:19
오타와주 온타리오--(뉴스와이어)--코렐(Corel)의 사진편집 사업부가 코렐® 에프터샷(AfterShot)™ 제품군 소속 신제품 출시를 통해 사진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강화한다. 당사의 최신작인 에프터샷™ 프로 2의 강력한 기능을 기반으로 한 윈도우용 신규 소프트웨어 에프터샷™ 2은 사진 애호가에게 정교하고 강력한 RAW포맷 사진 편집과 보정 프로그램을 매우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코렐의 사진 관련 제품을 총괄하는 그렉 우드(Greg Wood) 팀장은 “에프터샷 2의 출시를 통해 당사는 3가지 트렌드를 제시한다. 첫째, 최근 사진 애호가들은 수 천장의 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사진들은 더 나은 방식으로 관리되어야 한다. 둘째, 사진 촬영에 진심 어린 열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품질이 우수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RAW포맷으로 촬영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가격이 비싸고 의무적으로 계정을 등록해야 하는 라이트룸(Lightroom)은 입문 수준의 많은 애호가들이 제대로 된 사진 워크플로우 제품을 구하는 데 지장을 준다. 에프터샷 2는 에프터샷 프로(Pro)의 힘을 바탕으로 한 강력하고 창조적인 기능을 39.99달러라는 비교 불가한 수준의 가격으로 제공해 이 같은 제약을 극복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64비트 성능과 광범위한 사진 관리 및 보정 기능을 갖춘 에프터샷 2로 사진작가는 자신의 RAW, JPEG 포맷의 이미지 파일에서 최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 최대 수준의 사진 보정 기능: 자르기, 수평 맞추기, 하이라이트 복원, 노이즈 제거, 색상, 색온도, 노출, 하이라이트, 필라이트 등 다양한 보정 툴을 제공해 사진 화질을 신속히 높일 수 있다.

- 수백 개의 RAW포맷 프로파일 지원: 250개 이상(추가중)의 RAW포맷 카메라 프로파일을 바탕으로 모든 메이저 카메라의 RAW포맷 파일 지원.

- 강력한 맞춤식 사진 관리: 사용자의 사진을 신속히 정렬하고 새로운 사진을 어느 때나 쉽게 추가할 수 있다. 별표와 키워드 등 강력한 검색 툴로 사용자는 필요한 사진을 정확히 찾을 수 있다. 기존 폴더, 네트워크, 메모리카드 안에 저장된 사진에 접근할 수 있다. 카탈로그는 사용자가 늘어나는 사진첩을 정렬 및 관리하는 것을 지원한다.

- 배치 프로세싱: 프리셋이나 커스텀 셋팅을 이용해 이미지의 배치파일을 신속히 프로세스한다.

- 리뷰 만들기: 에프터샷 2는 두 이미지를 나란히 놓고 쉽게 비교할 수 있어 비슷한 샷을 두고 고민할 필요가 없다.

- 다중버전 편집: 간편한 보정을 거쳐 다양한 버전의 마스터 사진을 만들 수 있다.원본은 안전하게 보호된다.

- 정밀 편집: ‘선택편집’으로 원하는 영역을 정확히 보정할 수 있다. ‘레이어 & 리전’으로 보정하고자 하는 영역을 분리할 수 있다.

- 적목현상 제거: 사진의 적목현상을 정밀하게 없앨 수 있다.

- 정확한 색상 교정: 사용자의 이미지를 구성하는 색상 전체 혹은 하나의 색상을 다양한 보정 툴을 통해 광범위하게 조정할 수 있다.

- 렌즈 교정: 지오메트리, 비네트, 색 수차 등 향상된 렌즈 교정 프로세스로 렌즈 왜곡을 수정하고 사용자가 촬영한 이미지의 디테일과 정확성을 복원한다.

- 단축 웹 갤러리: 웹 갤러리를 통해 사용자의 이미지를 온라인으로 공유 가능하다. 여러 가지의 갤러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어 사진 디스플레이 방식을 조정할 수 있다.

- 간편한 백업: 배치 파일을 통해 이미지를 쉽게 백업 및 보관할 수 있다.

보다 더 전문적인 사진 교정, 관리 및 RAW포맷 기능을 원하는 전문가를 위해 에프터샷 프로 2는 비교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한다. 79.99달러만으로 만날 수 있는 에프터샷 프로 2는 에프터샷 2의 모든 기능과 함께 다음과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한다.

- 멀티 플랫폼 지원: 코렐 에프터샷 프로 2는 윈도우, 맥, 리눅스 체제에서 가동된다.

- 멀티시트 라이센싱: 별도의 등록 없이 비동시 사용을 조건으로 최대 3대의 PC에 설치 가능하다.

- 완벽한 HRD 툴: 현재 윈도우 전용이며 추후 맥과 리눅스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 전폭적 속도 향상: 멀티 스레딩과 오픈CL 지원을 통해 경쟁사보다 최대 4배 빠른 RAW포맷 변환과 배치 프로세싱을 선보인다.

- 프로 전용 보정 툴: 부분 명암비 조정과 추가적인 색상 교정 기능이 제공된다.

- 카탈로그: 에프터샷 프로 2는 최대 20개의 카탈로그를 지원한다.

- 아텐테크사의 노이즈 제거 프로그램인 ‘퍼펙틀리 클리어’ 탑재

코렐 에프터샷 2 혹은 코렐 에프터샷 프로 2를 선택한 사용자는 보다 더 창의적인 편집을 위해 자신의 이미지를 코렐 페인트샵 프로나 다른 전문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으로 쉽게 전송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페인트샵 프로 X7은 종합적인 사진촬영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기 위해 수백 가지 기능과 전문가 수준의 효과들을 통해 향상된 이미지 처리가 가능하다.

가격 및 구입 정보
코렐 에프터샷2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일본어로 사용이 가능하며 권장소매가는 39.99달러(미국/캐나다)이다. 자세한 지역별 가격 정보는 www.aftershotpro.com을 참조하십시오.
코렐 에프터샷 프로 2는 윈도우, 맥(Mac), 리눅스 운영체제에서 작동하며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일본어로 사용이 가능하다. 권장소매가는 79.99달러(미국/캐나다)이며 기존 등록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가격(59.99달러(미국/캐나다))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지역별 가격 정보는 www.aftershotpro.com을 참조하십시오.
코렐 어프터샷 2의 무료 시험판을 다운로드 받거나 코렐 에프터샷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ftershotpro.com을 참조하십시오.

상업용이나 교육용 제품 볼륨 라이센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rel.com/licensing을 참조하십시오.
페이스북: www.facebook.com/corelaftershotpro

코렐 사진 편집(Corel Photo Editing) 소프트웨어 소개
코렐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사진 애호가부터 전문 사진작가까지 최고의 사진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렐 사진 편집 제품군에는 강력한 이미지 편집으로 유명한 페인트샵 프로(PaintShop Pro) 와 업계에서 가장 빠른 RAW 포맷의 사진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인 에프터샷 프로(AfterShot Pro)가 포함된다. 당사는 세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로서 록시오(Roxio®), 피나클(Pinnacle™), 윈집(WinZip®)을 포함해 업계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제공한다.

코렐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paintshoppro.com을 참조하십시오.
Corel 로고 및 Corel Balloon 로고, AfterShot, PaintShop, Pinnacle, Roxio, WinZip은 캐나다, 미국 등지에서 Corel Corporation 및/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본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소유주의 자산이다. 특허: www.corel.com/patent

웹사이트: http://www.corel.com

연락처

제시카 굴드(Jessica Gould)/알렉스 브라조(Alex Brazeau)
코렐(Corel) PR
이메일 보내기
www.aftershot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