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S 랩스, APTA 회의 및 엑스포서 대중교통산업계를 선도하는 인공지능 영상분석 소프트웨어 시연

- 인공지능 기반 영상 분석 소프트웨어 회사가 대중 교통기관의 수요 증가에 부응하여 우수상을 수상한 ‘AI사이트’ 플랫폼을 교통관련 회의에서 시연할 예정

- 미국대중교통협회 회의 및 엑스포 2014(APTA Meeting & EXPO 2014)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공지능 기반 분석 솔루션인 ‘AI사이트’를 개발한 비헤이비어럴 레코그니션 시스템즈(Behavioral Recognition Systems, Inc., 이하 ’BRS 랩스[Labs]’)(www.brslabs.com/index.html#home)는 미국 텍사스 주 휴스턴에서 오는 10월13~15일 기간에 개최되는 미국대중교통협회 회의 및 엑스포(APTA Meeting and EXPO)에서 교통산업계를 선도하는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을 시연할 예정이다. ‘AI사이트’는 대량의 데이터 안에서 예기치 않은 패턴이 나타나면 이를 인식하고 경보를 발하도록 스스로 학습한다.

미국 국민들은 1956년 이후 2013년에 대중 교통 수단을 가장 많이 이용했다. 이러한 증가 추세가 계속되면 이동 중인 승객들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도 그만큼 어려워질 것이다. 실제로 세계 지능형 영상분석 산업(http://goo.gl/ZyNmCk)은 오는 2018년까지 연평균 34.12%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RnR마켓 리서치).

BRS랩스의 키스 드러몬드(Keith Drummond, http://goo.gl/nz6RDY) 영업담당 부사장은 “BRS랩스는 고객들이 수천 개의 보안 카메라를 동시에 모니터링하면서 의심스러운 행동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구역을 중점 감시할 수 있는 전혀 새로운 가치제안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히고 “우리는 우수상을 수상한 ‘AI사이트’ 플랫폼을 APTA 회의 및 엑스포에서 전시하여 전세계 대중 교통관련 기관들이 우리 기술의 유익성을 확인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의심스러운 행동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구역을 중점 감시한다는 것은 대단히 가치 있는 일로서 이것이 바로 ‘AI사이트’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능이다”고 강조했다.

성능이 이미 크게 떨어진 보안 카메라 영상을 감시하는 전통적인 방식은 이제 완전히 수용될 수 없게 될 것이다. 몇 백만 시간 촬영한 영상 속에서 이상한 행동이 발생하는 구역에 보안 요원이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신기술은 가외로 필요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반듯이 필요한 기술이 될 것이다.

‘AI사이트’의 자체 학습이 가능한 행동 인식 기술은 실시간으로 경보를 발하여 안전과 보안 영상 운영 요원들이 위험한 활동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구역에 주의를 집중함으로써 더욱 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따라 BRS랩스가 대중 교통 산업계에서 최고의 지능형 영상 분석 소프트웨어 업체가 되었으며, 최근에는 미국 내 9대 대중 교통 기관 중 6개(http://goo.gl/2FtTTX)가 승객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AI사이트’를 사용하고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AI사이트’는 BRS랩스의 지능형 영상 분석, 지능형 경보 및 SCADA(감시 제어 데이터 수집) 시스템 운영 지원, 네트워크 보안, 빅 데이터 분석, 빌딩 서비스 및 기타 핵심 업무 기능의 모듈로 구성된 중앙집중 관리 시스템인 ‘AI사이트 에브리웨어’(AISight Everywhere™) 플랫폼(www.brslabs.com)의 일부이다. BRS랩스와 ‘AI사이트 에브리웨어’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brslabs.com 에서 볼 수 있다.

APTA 회의 및 엑스포 참관자들은 BRS랩스의 부스(5765번)를 방문할 수 있다.

APTA엑스포의 BRS랩스 비디오는 http://goo.gl/YGDwOB 에서 시청 가능하다.

BRS랩스(BRS Labs) 소개

BRS랩스는 안전성과 보안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자체 학습 행동 인식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이다. 고도로 자동화된 이들 솔루션은 복잡한 물리적 환경에서 상황 인지도와 문제 발생 시 반응 능력을 크게 향상시킨다. 특허 받은 인공지능 기술은 위협 요소를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확인하며, 기업 소프트웨어나 월 단위 대여 또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SaaS) 형식으로 신속하게 설치 가능하다. 미국 휴스턴에 본사가 있는 BRS랩스는 워싱턴 DC, 런던, 상파울루 및 바르셀로나에 지사가 있다.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트위터(https://twitter.com/brslabs)

△ 링크드인(http://goo.gl/F6S021)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rslabs.aisight)

△ 유튜브(http://www.youtube.com/user/brslabs)

AISight®는 등록상표이며, Behavioral Recognition™은 비헤이비어럴 레코그니션 시스템즈(Behavioral Recognition Systems, Inc.)의 상표이다. 여기에서 언급된 다른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slabs.com

연락처

BRS 랩스(BRS Labs)
제니퍼 해링턴(Jennifer Harrington)
마케팅 전무
713-590-5194
jharrington@brslabs.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